시원스쿨 중국어, 말문이 트이는 ‘GO! 독학 중국어 입문’ 출간
상태바
시원스쿨 중국어, 말문이 트이는 ‘GO! 독학 중국어 입문’ 출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28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 발음 동영상 강의 및 오디오북 등 알찬 부록 제공

중국어 온라인 교육 학습 브랜드인 시원스쿨 중국어가 중국어 말하기 기초를 다질 수 있는 ‘Go! 독학 중국어 입문’을 출간했다.

‘Go! 독학 중국어 입문’은 중국어를 처음 시작하는 학습자들이 중국어 발음부터 회화까지 어렵지않게 학습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된 교재이다.

일상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주제를 선정해 다양한 내용을 통해 회화를 익혀 기본적인 의사소통을 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매 단원 최신 중국 문화 정보(호칭, 베이징의 볼거리, 교통수단, 기후 등)과 이미지를 실어 중국 현지의 생생함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Go! 독학 중국어 입문’ 도서에 제공되는 다양한 부록도 장점이다. 본문 MP3 CD와 오디오북, 주제별 단어장, 무료 발음 동영상 강의와 무료 본문 동영상 강의 등 알찬 부록을 제공한다.

시원스쿨 중국어 담당자는 “중국어는 배우기 어려운 언어로 쉽게 도전하지 못하는 외국어 중 하나라는 편견이 있다. 하지만 ‘Go! 독학 중국어 입문’은 이러한 학습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말하기 훈련 중심의 교재로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시원스쿨은 지난해 ‘GO! 독학 일본어’를 시작으로 올해 5월 ‘GO! 독학 히라가나 첫걸음’, 9월 ‘GO! 독학 중국어 입문’ 등을 출간하였으며 향후 Go! 독학 시리즈를 지속적해서 출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