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KT 그룹 콜라보 청춘해’ 토크콘서트 개최
상태바
지니뮤직, ‘KT 그룹 콜라보 청춘해’ 토크콘서트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27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0월 27일 예스24라이브홀서 열려…KT그룹 대표 미디어·엔터테인먼트사 공동 기획

지니뮤직(대표 김훈배)은 축제의 계절 가을을 맞아 오는 10월 27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24라이브홀’에서 KT와 함께 ‘그룹 콜라보 청춘해’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토크콘서트 ‘청춘해’는 KT가 전국 대학가를 돌면서 젊은 세대를 응원하기 위해 기획한 콘서트다. 지난해부터 매달 새로운 테마로 청춘들을 찾아가고 있는 ‘청춘해’ 콘서트는 고민상담과 공연이 버무려진 대학가의 대표 소통 콘서트로 자리잡으며, 이달 기준 누적 관람고객 3만7000명을 돌파했다.

일방향적인 윗세대의 가르침보다 따뜻한 말 한마디에 목말라 있던 청춘들의 호응이 뜨거워 매회 매진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MC ‘컬투’와 2030세대가 함께하는 ‘대국민 청춘토크쇼’

다음달 개최되는 ‘그룹 청춘해’는 KT와 함께 KT 그룹의 대표 미디어∙엔터테인먼트 그룹사인 지니뮤직, 스카이TV, 스카이라이프가 공동 기획한 첫 콘서트로, 그룹사의 미디어 자원을 적극 활용한 역대급 이벤트다.

이번 행사는 ‘할로윈 데이’를 테마로 관객들이 모두 가면을 쓰고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이야기, 말 못했던 고민을 나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올 한해 마음 속에 품고 있던 고민을 날려버리고 새로운 희망과 출발을 이야기하는 시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행사는 MC 컬투(정찬우∙김태균)의 진행 아래, 가수 거미∙위키미키∙산이∙신현희와 김루트∙산체스가 모여 젊은 세대들의 관심사인 ‘사(4)가지(취업∙연애∙돈∙인간관계) 고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사전 사연공모를 통해 채택된 사연은 행사 당일 ‘컬투x사가지 고민’ 코너에 소개돼 관객과 출연진들에게 에피소드를 공유하게 된다.

사연 접수는 KT 및 KT그룹 페이스북과 스카이티브이 전 방송채널을 통해 30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안내되며, 청춘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채택된 사연의 주인공에게는 VIP석 초대권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KT그룹 페이스북을 통해 ‘버스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음달 9일부터 17일까지 대학가와 도심을 잇는 버스에 노출되는 ‘그룹 청춘해’ 광고를 찍어 페이스북에 올리면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지니뮤직은 ICT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지니뮤직은 행사 당일 KT가 올해 초 출시한 인공지능 TV ‘기가지니’와 가상현실(VR) 음악플랫폼 ‘지니VR’ 등 ICT와 음악이 접목된 최첨단 기술을 선보인다.

김훈배 지니뮤직 대표는 “청춘해 콘서트는 취업과 학업에 지쳐있던 청춘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음악과 공연으로 잠시나마 힐링 할 수 있는 값진 경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사연공모를 통해 채택된 응모자들은 10월 ‘그룹 청춘해’ 콘서트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예스24에서도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행사 수익금의 일부는 KT 그룹 희망나눔재단’을 통해 ‘청각장애아동 소리 찾기’ 기금으로 쓰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