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 2017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실시
상태바
파수닷컴, 2017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실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7.09.27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명 규모로 채용…직무 수행 역량·창의성·성장잠재력 기준으로 채용

파수닷컴은 10월 10일부터 22일까지 2017년도 하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IT 프로페셔널: SW개발, 기술엔지니어, 보안컨설팅, UX디자인, 제품/서비스기획, QA ▲버서틸리스트(Versatilist): 마케팅, 영업, 테크니컬 라이터 등으로, 20명 규모로 채용할 계획이다.

파수닷컴은 일반적인 자기소개서가 아닌 ‘인재상기술서’를 통해 지원한 직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역량을 갖췄는지 판단한다. 따라서 왜 해당 직무에 지원했는지, 해당 직무를 수행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해왔는지, 그러한 노력을 통해 무엇을 얻었는지를 논리적으로 작성하는 것이 중요하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후 1, 2차 인터뷰를 거쳐 최종 합격하게 된다. 1차 인터뷰는 지원자가 제출한 인재상기술서를 기반으로 직무이해도와 직무적합성을 얼마나 논리적으로 설명하는지 평가하며, 2차 인터뷰는 사전에 회사에서 제시한 주제에 따라 작성한 PT 발표 후 질의응답으로 진행하고 발표내용의 논리력, 창의성, 성장잠재력 등을 평가한다.

박정훈 파수닷컴 인재개발실 상무는 “인간과 기계가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모든 삶의 영역에서 변화를 가져오고 있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핵심인재들이 갖춰야 할 첫 번째 조건은 남들과 차별화된 창의적인 사고”이라고 언급하며, “파수와 함께 글로벌 소프트웨어 회사의 비전을 달성할 창의적인 인재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바란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