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너스, 멤버스 라운지 혜택과 적합한 남자 화장품 추천
상태바
파이너스, 멤버스 라운지 혜택과 적합한 남자 화장품 추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26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너스(FINERS)는 멤버십 기반의 온라인 서비스로 남자 화장품을 추천하기 위해 사용자의 피부 데이터에 따라 적합한 화장품을 추천하고 구매 시점을 예측해서 알려주는 파이너스의 핵심 기능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파이너스는 남자 화장품 큐레이션 서비스로 시작해 남자를 위한 자기 관리 브랜드를 추구하며 다양한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있다. 이에 화장품이 필요한 남자 소비자들이 쇼핑할 때 느끼는 번거로움을 기술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20~30대를 대상으로 사용자의 피부 데이터에 따라 적합한 화장품을 추천하고, 구매 시점을 예측해서 알려준다.

또한 한남동에 위치한 파이너스 맨션(FINERS MANSION)은 파이너스 멤버십 회원이 되면 아지트처럼 이용할 수 있는 멤버스 라운지로 이곳에서 파이너스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물론, 피부 테스트도 받아볼 수 있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무선 인터넷, 무료 커피, 아늑한 공간은 카페처럼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면도기, 차량용 방향제 등 온라인 멤버십 회원들에게 판매하는 다양한 MD상품도 파이너스 맨션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사전 예약을 통해 이곳을 한층 더 아지트처럼 사용할 수도 있다. 모임을 위한 공간이 필요한경우 멤버십 회원은 사전 예약을 통해 대관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파이너스가 자체적으로 개최하는 다양한 프라이빗 이벤트와 문화 공연에도 초대받을 수 있다.

파이너스 맨션은 현재 그랜드 웰컴 기간으로 10월 말까지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방하고 있다. 운영 시간은 평일 15시부터 21시까지 운영되며 주말에는 13시부터 20까지로 매주 월요일이 정기 휴관일이다. 다가오는 추석에는 10월 2일부터 9일까지 휴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