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웨딩박람회 10월 7~8일 개최…실속 있는 ‘초이스웨딩박람회’
상태바
광주웨딩박람회 10월 7~8일 개최…실속 있는 ‘초이스웨딩박람회’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26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0월 7일부터 8일까지 양일간 웨딩데이 웨딩컨설팅이 주최하는 광주웨딩박람회 ‘초이스웨딩박람회’가 진행된다.

웨딩홀부터 웨딩패키지, 웨딩스튜디오, 허니문, 혼수, 예물, 예단 까지 한곳에서 모두 준비 할 수 있으며, 광주웨딩컨설팅 1:1 상담을 통해 결혼준비를 체계적으로 할 수 있는 초이스웨딩박람회 광주 최대의 결혼박람회가 전자랜드파워센터에서 개최된다.

초이스웨딩박람회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SNS에 공유한 방문자에게는 가족사진촬영권(8*10 in 액자 무료제공)을 증정하며, 선착순 방문자에게 머그컵, 웨딩다이어리, 엑사브라이달 쿠폰, 레인보우스터치 쿠폰, 보자기카드 등 푸짐한 경품 이벤트까지 신랑신부님을 기다리고 있다.

초이스웨딩박람회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신부가 직접 눈으로 보고 담당 웨딩플래너와 구체적인 웨딩상담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예비 신랑신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초이스웨딩박람회를 주최한 웨딩데이 웨딩컨설팅 관계자는 “광주에서도 품격 있는 최신의 웨딩 트랜드를 한자리에서 보고 느낄 수 있는 뜻 깊은 행사가 될 것”이라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광주의 웨딩 시장의 품격을 한층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초이스웨딩박람회는 한정된 인원만 관람할 수 있기 때문에 참가신청을 서둘러야 한다. 사전 참가신청은 광주 초이스웨딩박람회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