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 연휴 기간 중에도 정상 운영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 연휴 기간 중에도 정상 운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26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대표 리조트 기업 대명그룹(대명리조트) 계열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대표 권성호)은 추석 연휴를 대비해 연휴 기간 내 결혼정보 상담 전담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최근 3년간 명절 전후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 가입 현황을 살펴보면 명절 전에 비해 명절 직후의 가입 문의가 약 23% 높은 것으로 확인됐다. 이는, 싱글남녀 당사자뿐 아니라 부모 세대의 자녀 결혼 문의가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할 수 있다. 늦어지는 자녀의 결혼 문제로 부모가 직접 나서 결혼정보업체 가입 상담 요청을 해오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은 명절 연휴 기간 내 결혼정보 가입 문의 및 상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전담팀’을 꾸린다는 계획이다(단, 10/3~10/5일 제외).

결혼정보 대명위드원 상담 고객 전원은 무료 결혼 코칭 서비스와 함께 매칭 테스트 등을 통해 맞춤형 이성상을 제안 받을 수 있다. 결혼정보 서비스 가입 문의 및 상담을 희망하는 고객은 홈페이지 혹은 문의전화를 통해 담당 커플매니저를 지정 받은 후 사전 방문 예약하면 된다.

대명위드원 권성호 대표는 “이번 추석 연휴는 최대 10일로 그 기간이 어느 때보다 긴 만큼, 결혼정보 가입 및 상담을 원하는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화 하고자 결혼정보 전담팀을 운영하게 됐다”며 “대명위드원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삶이 더욱 행복해지고 즐거워질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궁극적 목표인 만큼, 인륜지대사인 결혼에 대명위드원이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대명위드원은 가을을 맞이해 이달 말까지 서울 본사 및 부산 영남지사 방문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솔로 싱글남녀, 재혼 돌싱 남녀에게 가을 연애 기회를 제공하겠다는 취지의 대명위드원 9월 방문 이벤트 ‘솔로탈출을 빌었달’ 경품으로는 대명리조트 숙박권, 대명리조트 타올 세트, 연극 티켓 등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