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인도네시아어 학습 사이트 오픈
상태바
시원스쿨, 인도네시아어 학습 사이트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26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번째 외국어 학습 사이트 론칭…초급과 마스터 코스로 구성

외국어 교육 전문 기업 시원스쿨(대표 양홍걸)이 영어와 베트남어, 러시아어, 독일어 등에 이어 9번째 외국어 학습 사이트인 ‘시원스쿨 인도네시아어’를 론칭했다.

시원스쿨 인도네시아어는 독학으로 공부하기 막막한 인니어 초급자를 위한 ‘인도네시아어 왕초보 탈출1탄’과 현지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회화 완벽 마스터 코스인 ‘인도네시아어 왕초보 탈출 2탄’ 강좌로 구성된다.

인도네시아는 동남아시아에 널리 퍼져 있는 크고 작은 섬들로 이뤄진 세계 최대의 도서국가(島嶼國家)다. 세계에서 4번째로 인구수가 많고 말레이아에서도 인니어를 사용하고 있어 인도네시아어는 활용도가 높은 언어로 알려져 있다. 특히 휴양지로 유명한 발리와 얼마전 종영된 tvN의 ‘윤식당’ 덕분에 인도네시아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하지만 국내에는 인니어를 가리키는 곳이 많지 않아 인도네시아를 배우고 싶은 이들은 학습에 불편을 겪어야 했다.

시원스쿨 인도네시아어를 기획한 최지환 사업부장은 “국내 기업들이 인도네시아에 활발한 투자를 진행하고 있고, 실제로 인도네시아어 전공자의 취업률은 71.4%로 인니어 인기가 꾸준히 상승중이다”며 “이에 시원스쿨은 한국에서 제대로 된 인도네시아어를 배울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인도네시아어 학습 사이트를 론칭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최 부장은 “시원스쿨만의 검증된 학습법으로 탄생한 인도네시아어 학습 사이트인 만큼 인도네시아어를 처음 접한 언어 입문자들도 시원스쿨 인도네시아어를 통해 누구나 쉽고 빠르게 인니어를 배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