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아이, 차세대 엔드포인트 보호 솔루션 출시
상태바
파이어아이, 차세대 엔드포인트 보호 솔루션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7.09.26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어아이 위협 인텔리전스 통합으로 사전에 엔드포인트 위협 대응 가능

파이어아이는 위협 인텔리전스를 통합해 위협대응 능력을 높인 ‘파이어아이 엔드포인트 4.0’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다수의 탐지 기술과 위협 인텔리전스 및 상세한 가시성을 통합해 많은 위협을 제어하고 신속한 대응을 위해 공격에 대한 상세한 데이터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파이어아이 컨설턴트에 의해 축적된 위협 인텔리전스를 포함하고 있는데, 이는 전 세계 공격에 대해 연간 20만 시간 이상 조사 내용과 공격자 및 공격방법을 분석한 것이다. 조직 자체의 실시간 위협 인텔리전스와 파이어아이의 혁신적 제품은 이러한 정보들을 바탕으로 가장 포괄적인 엔드포인트 보호를 지원할 수 있게 됐다.

이외에도 사이버 공격의 최전방에 있는 파이어아이 인텔리전스의 실제 위협 정보에 대한 지속적이고 신속한 업데이트를 제공하며, 알려진 위협을 신속히 제어하는 통합 악성코드 탐지 및 차단 엔진을 탑재했다. 행위 기반 익스플로잇 분석 엔진을 통한 지능형 위협 탐지 및 차단과 머신 러닝 기술을 활용한 위협 대응 및 세부 공격에 대한 탐지 및 정보를 제공한다.

레디 서머스(Grady Summers) 파이어아이 CTO는 “엔드포인트 보호 솔루션에서 필수적으로 필요한 역량은 공격 감지 및 방지 기능, 악의적 활동에 대한 엔드포인트 가시성 그리고 공격의 최전방에서 얻을 수 있는 최신의 인텔리전스다. 이러한 역량은 엔드포인트, 이메일 네트워크 및 서드 파티 솔루션의 보안 운영에 대한 완전한 엔드투엔드 통합 뷰를 제공하는 파이어아이 헬릭스(FireEye Helix) 플랫폼과의 통합으로 한층 더 강화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