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웨이브, 보험사에 ‘웹스퀘어5’ 공급 확대
상태바
인스웨이브, 보험사에 ‘웹스퀘어5’ 공급 확대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9.26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업 자동화 시스템 UI/UX 구축에 활용…영업 효율성·고객 만족도 제고

인스웨이브시스템즈(대표 어세룡)는 최근 보험 업계의 영업 자동화 시스템(SFA: Sales Force Automation) 고도화 사업이 활성화됨에 따라, SFA 시스템의 웹 표준 UI/UX 구축에 자사 HTML5 UI 플랫폼 ‘웹스퀘어5’가 다수 채택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SFA 시스템은 보험 설계사들이 대고객 보험 상담과 설계, 청약에 이르는 일련의 프로세스를 지원하는 시스템이다. 최근 인터넷 환경의 빠른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기존의 시스템을 웹 표준 기반의 시스템으로 구축하고자 하는 니즈가 대두되고 있다.

특히 ▲액티브엑스(Active-X), 플러그인, 플래시 등 비표준 기술 지양 ▲웹 기반으로 제약 없는 시스템 활용 ▲다양한 브라우저 및 모바일 디바이스 지원 ▲사용자 중심의 UI 트렌드에 적합한 시스템 구축 등이 주요 개발 요건으로 고려되고 있다.

이는 모바일과 새로운 인터넷 환경에 익숙한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해 영업의 효율성과 고객 만족을 제고하기 위한 방안이라는 설명이다.

한편 웹스퀘어5는 지난해 한화생명 SFA를 시작으로 현대해상 영업포털, NH농협생명 SFA, 더케이손해보험 영업지원시스템, KB손해보험 모바일 영업지원시스템 업그레이드 사업 등 다수의 프로젝트의 웹 표준 UI 툴로 채택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