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스왓·팔로알토·인섹시큐리티, 공동 세미나 개최
상태바
옵스왓·팔로알토·인섹시큐리티, 공동 세미나 개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7.09.25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 보안 담당자 대상 최신 사이버 위협 사전 탐지·차단 전략 소개

인섹시큐리티(대표 김종광)는 오늘, 악성코드 탐지 전문 업체 옵스왓과 10월 17일 서울 여의도에서 기업 보안 담당자를 대상으로 최신 사이버 보안 위협 사전 탐지 및 차단 전략을 제시하는 ‘2017 옵스왓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 세미나는 팔로알토 네트웍스가 후원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최신 글로벌 사이버 보안 위협 동향을 공유하는 것을 시작으로, 최신 랜섬웨어 및 악성코드, 익스플로잇 차단 기술이 소개된다. 또한 이메일/웹/서버/스토리지의 보안 위협 탐지 및 차단 방안이 직접 시연된다.

‘2017 옵스왓 세미나’ 행사의 주요 내용은 ▲옵스왓 회사소개, ▲최신 글로벌 사이버 보안 위협 동향, ▲멀티 스캐닝 및 데이터 살균기술(CDR) 등의 최신 랜섬웨어/악성코드/익스플로잇 차단 기술 소개, ▲악성코드 유입 경로 분석을 통한 최신 사이버 보안 위협 탐지 및 차단을 위한 효과적인 보안 방법, ▲랜섬웨어/익스플로잇 등 악성코드 탐지 및 차단을 위한 이메일/웹 보안 강화 방안의 데모 시연, ▲자료실, 파일서버 및 스토리지 보안 강화 방안 데모 시연, ▲망분리 네트워크에서의 안전한 데이터 전송 방안 데모 시연 등을 소개한다.

이와 함께 이번 세미나에서는 팔로알토네트웍스가 랜섬웨어 및 제로데이 공격 방지를 위한 차세대 엔드포인트 기기 보안 솔루션인 ‘트랩스(Traps)’를 소개하고 시연한다. 마지막으로 인섹시큐리티 김종광 대표가 최신 ‘사이버 보안 위협 인텔리전스 시스템’ 도입의 필요성을 소개하고, 팔로알토 네트웍스의 차세대 방화벽 및 옵스왓 메타디펜더, 조샌드박스 등과의 연동을 통한 사전 보안 위협 대응 자동화 시스템 구축 방안을 소개한다.

세미나 장소 외부에는 옵스왓의 악성코드 탐지 솔루션 '메타디펜더(Metadefender)’ 및 메타디펜더 키오스크, 팔로알토 네트웍스의 엔드포인트 기기 보안 솔루션 ‘트랩스’, 마에스트로 네트웍스의 악성코드를 자동 분석·검증·차단하는 지능형보안 인텔리전스 플랫폼 '마에스트로 사이버보안 위협 인텔리전스 통합 플랫폼'을 소개하는 부스가 마련된다.

김종광 인섹시큐리티 대표는 “예측할 수 없는 보안 위협 상황이 상시적으로 발생하고 있다. 이제는 기존에 발생했던 보안 위협 상황에 대한 분석 자료만으로는 완벽한 보안 환경 구축이 어려운 상황”이라며 “이번 세미나는 최신 보안 시장 동향 및 대응 방안을 시연하여 이해를 돕고, 사전 대응을 위한 자동화된 지능형 보안 인텔리전스 플랫폼 구축의 필요성을 제시해 고객이 안전한 업무환경을 구축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