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타글루칸의 슈퍼푸드 ‘새싹보리플러스’ 출시
상태바
베타글루칸의 슈퍼푸드 ‘새싹보리플러스’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25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업회사법인 주성과 에이원은 독자적이고 차별화된 3Way 시스템을 통해 GAP(농산물우수관리인증) 인증을 받은 100% 천연 새싹보리플러스를 출시했다.

새싹보리플러스는 슈퍼푸드의 정석이라 불릴 수 있는 제품인 만큼 식이섬유를 비롯한 단백질, 미네랄 등 다양한 영양성분을 함유해 신체 영양밸런스 유지 효능을 지닌 건강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3Way 시스템을 독자적으로 개발하여 온도 및 습도 그리고 청청암반수를 자동으로 공급하는 신개념 스마트팜(ICT 농장)에서 재배했으며, 비료와 농약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특허 공법으로 발아하고 재배하여 뿌리째 통으로 먹을 수 있어 건강에 더욱 도움이 된다고 한다.

새싹보리의 베타글루칸은 면역력 개선에 탁월한 효능을 보이는 성분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새싹보리플러스는 전체 함량 중 베타글루칸을 28.9% 함유하고 있어 면역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탁월한 제품이다.

특히 주요 성분인 사포나린은 100g당 1,510mg을 함유하고 있어 간 기능 개선효과와 혈당강화, 항산화, 항당뇨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일본의 영양학자 하기와라요시히데 박사는 “새싹보리는 생리활성성분이 풍부하다. 새싹보리 1kg의 영양 가치는 다른 채소 20kg에 해당한다고 할 정도로 그 성분과 효과가 대단하다”고 말한 바 있다.

새싹보리플러스는 각종 야채와 과일이 갖고 있는 주요 성분을 총 집합한 슈퍼푸드로, 식이섬유를 비롯한 단백질, 미네랄 등 다양한 영양성분을 함유해 신체 영양밸런스 유지 효능을 지닌 건강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새싹보리플러스는 파종 후 영양이 가장 풍부한 6~7일차 새싹보리로만 만들어지며, 100% 순수 새싹보리로만 구성돼 있어 믿고 먹을 수 있는 균형 잡힌 건강식품이다.

한편, 제조판매사에서는 일반 고객들이 새싹보리플러스를 쉽고, 편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오는 10월 홈쇼핑 런칭을 기획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