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 기업용 메신저 사업 일원화
상태바
지란지교소프트, 기업용 메신저 사업 일원화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7.09.25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열사 지란지교컴즈 기업용 메신저 쿨메신저 비즈 사업 인수…메신저 사업 경쟁력 강화

지란지교소프트(대표 김형곤)는 계열사인 지란지교컴즈(대표 오진연)의 메신저 솔루션 ‘쿨메신저 비즈(Coolmessenger Biz)’를 인수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를 통해 지란지교 계열사 내 사업 포트폴리오를 재정비하고 기업용 메신저 사업에 대한 전문성을 높여 사업을 강화한다고 밝혔따.

쿨메신저 비즈는 19년간의 다양한 구축 경험을 바탕으로 기업용 메신저 시장을 선도해온 솔루션이다. 이번 사업 통합으로 지란지교소프트는 오랜 기간 축적된 메신저 사업 노하우와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수용할 수 있는 제품 라인업 구축의 효과를 얻게 됐다. 지란지교소프트는 기존에 SaaS형 기업용 메신저인 ‘오피스메신저’를 보유하고 있으며 내년부터 구축형 기업용 메신저 ‘쿨메신저 비즈’와 함께 본격적으로 시장 확대를 위한 영업마케팅을 진행한다.

지란지교소프트는 이번 사업 인수를 통해 50유저 이하 ‘쿨메신저 비즈’ 연간 상품 신규 고객에게 50% 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향후에도 기업용 메신저 고객에게 폭넓은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쿨메신저 비즈를 양도한 지란지교컴즈는 30만 교사가 사용하고 있는 학사업무용 메신저 사업은 지속하며 교육콘텐츠 플랫폼 회사로써 전문영역을 발전시켜 성장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