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5만원대 보급형 펜 태블릿 ‘원바이와콤’ 출시
상태바
와콤, 5만원대 보급형 펜 태블릿 ‘원바이와콤’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9.25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콤팩트한 디자인·2,048 펜 압력 레벨 등 필수 기능만 담은 실속형 제품

와콤(Wacom)은 초보자, 학생, 아마추어 등이 활용할 수 있는 보급형 펜 태블릿 ‘원바이와콤(OneByWacom)’을 온라인 마켓 11번가에서 단독 런칭한다고 밝혔다.

▲ 원바이와콤

30년 이상 독자적인 펜 기술로 크리에이티브 태블릿 시장을 리드해 온 와콤은 태블릿 초보자들이 선호하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실속형 펜 태블릿 신제품 원바이와콤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2,048 압력 레벨의 무 건전지 펜으로 스케치부터 채색까지 정밀한 작업이 가능하며, 세련된 디자인, 250g 무게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하다. 어려운 설치과정 없이 PC에 USB 케이블로 태블릿을 연결하고, 드라이버 설치 만으로 곧바로 사용할 수 있다.

온라인 마켓 11번가를 통해 단독 런칭하는 원바이와콤은 온라인 판매 전용 제품으로, 1년 무상보증 기간 적용, 국내 A/S센터를 통한 서비스 지원 등 일반 와콤 제품과 동일한 제품 및 고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성상희 한국와콤 부장은 “OneByWacom은 와콤의 독보적인 펜 기술력과 기능을 갖춘 실속형 제품으로서 합리적인 가격대의 간편한 펜 태블릿을 원하던 고객들이 환영할 것”이라며, “특히 소비자들에게는 1년 무상 보증 기간이나 한국와콤에서 직접 운영하는 국내 서비스 센터의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