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사장님 성공지원 프로모션’ 시행
상태바
SK브로드밴드, ‘사장님 성공지원 프로모션’ 시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25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사업자가 사업장에 신규 가입시 최대 61% 할인 제공

SK브로드밴드(사장 이형희)는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개인사업자들의 사업 성공을 지원하는 ‘사장님 성공지원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장님 성공지원 프로모션’은 개인 사업을 하는 사장님의 사업장 운영에 필요한 통신 및 보안 서비스를 결합에 따라 최대 61%를 할인해 주는 행사다.

이번 행사의 대상 서비스는 초고속인터넷(기가인터넷 포함)을 기본으로 IPTV, 유선전화(인터넷전화 포함), 기가 와이파이, CCTV, 전국대표번호 등으로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직접 선택해 구성할 수 있다. 또, SK텔레콤 이동전화와 결합 시 이동전화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초고속인터넷은 단독으로 가입하면 3년 약정 기준으로 광랜 15,400원(약정요금 대비 6,600원 할인), Giga인터넷라이트 23,100원(약정요금 대비 9,900원 할인)으로 이용 할 수 있고, IPTV와 결합하면 광랜 13,200원(약정요금 대비 8,800원 할인), Giga인터넷라이트 19,800원(약정요금 대비 13,200원 할인)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 기가 와이파이는 기가인터넷과 IPTV와 함께 3년 약정으로 이용 시 10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유선전화(인터넷전화 포함)와 전국대표번호 또한 3년 약정으로 이용 시 기본료가 100% 할인된다.

SK브로드밴드의 CCTV 상품인 ‘클라우드 캠’ 서비스는 2대 이상 가입하면 18,7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클라우드 캠’ 서비스는 별도의 저장장치 없이 30일간 클라우드 서버에 자동 보관되고, 스마트폰이나 PC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사업장의 상황을 고화질 영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 행사는 22일부터 12월 31일까지 4개월 간 진행되며, 개인사업자등록이 되어 있는 사업장을 소유한 고객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단, 사업장 소재지에 구축되는 서비스에 한해서 할인이 적용된다.

SK브로드밴드는 행사 기간동안 서비스가 불가능한 지역에 있는 고객이 예약 신청을 하면, 서비스가 가능한 시점에서 동일한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SK브로드밴드는 개인사업장이 주로 위치해 있는 중소 건물 대상으로 적극적인 네트워크 투자를 단행키로 하는 등 유선 서비스 음영지역 해결에 앞장서겠다는 계획이다.

최진영 SK브로드밴드 마케팅부문장은 “소비심리 위축과 과도한 경쟁 등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개인사업자들의 사업 성공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침체된 골목상권 활성화 및 대기업과 개인사업자 등 자영업자가 상생할 수 있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