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추석 선물 제안…“포근한 ‘휴식’ 선물하세요”
상태바
시몬스 침대, 추석 선물 제안…“포근한 ‘휴식’ 선물하세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23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면 건강 ‘포켓스프링 필로우’-포근한 숙면 ‘구스레어 듀벳’-호텔 스위트룸 스타일링 ‘케노샤 베딩’

추석을 앞두고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을 고르는 손길이 바빠지고 있다. 특히 올해는 긴 연휴로 평소 소원했던 가족, 친지 등을 만날 기회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돼 선물 선택에 대한 고민이 더 깊다. 이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명절을 맞아 삶에 휴식을 더하는 다양한 선물을 제안한다.

▲ 시몬스 침대, 추석 선물 제안

시몬스 침대의 ‘포켓스프링 필로우’는 수면 시 편안한 자세를 유지시켜 편안한 수면을 유도하는 ‘숙면 베개’다. 시몬스 고유의 포켓스프링 기술이 담긴 아이템으로, 사용자의 뒤척임에도 포켓스프링이 즉각 반응해 목 주위를 균형 있게 받쳐줘 근육이 압박을 받지 않도록 도와준다. 수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특히 장기간의 추석 연휴 동안 휴식과 재충전을 도와줄 선물로 제격이다.

시몬스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구스레어 듀벳은 포근한 숙면을 선사한다. 혹독한 겨울 해풍을 견뎌낸 우수한 품질의 헝가리산 구스다운이 90% 함량 되어 있는 최상의 퀄터리로 빈틈없이 꽉 찬 충전재가 풍부한 느낌을 더한다. 또한 실내 온도와 습도에 따라 스스로 팽창, 수축하는 등 통기성이 뛰어나다.

또한 ‘케노샤’의 베딩 컬렉션은 '6성급 호텔 침대의 대명사’로 정평이 난 시몬스가 선보이는 베딩답게 침실을 호텔 스위트룸 분위기로 스타일링할 수 있다. 특히, '베네딕트 스티치 라이트’는 호텔 침구로 주로 사용하는 부드러운 터치감의 80 수 화이트 원단으로 선호도가 높다. 또한 그레이 라인 디테일이 더해진 심플한 디자인으로 침실 스타일링을 모던하게 완성한다.

시몬스 침대의 제품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한국 시몬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