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AC 호텔조리학과 과정, 예비신입생 일일체험학습 진행
상태바
GFAC 호텔조리학과 과정, 예비신입생 일일체험학습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22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종로5가에 위치한 50년 역사와 전통의 글로벌푸드아트수도직업전문학교(GFAC 이사장 한병길)는 지난 16일 예비신입생들과 특강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2일에 밝혔다.

해당 특강은 고3 학생들뿐만 아니라 뒤늦게 진로를 찾는 학생들에게도 진로탐색의 기회와 확실한 진로계획을 세울 수 있는 알찬 일일특강으로 마무리됐다.

현재 이 학교는 조리특강뿐만 아니라 제과제빵과정 및 바리스타 과정의 일일체험까지 진행하고 있어 고3 수험생들의 관심이 이어져 매달 진로체험 학생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또한 일일체험 후 희망자에 한해 진로상담 및 입시 상담이 동시에 이뤄져 학생들이 남은 기간 진학 선택을 잘 할 수 있도록 방향성 또한 제시해 주고 있다.

또한 GFAC 호텔조리학과 과정의 재학생들은 현장 경험을 쌓고 실무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전체 커리큘럼의 70%이상을 실습수업으로 진행하는 실무중심의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전문성을 함양하고 단계별 심화전공교육과정을 통해 취업에 필요한 경쟁력을 갖추고, 수준 높은 수업을 통해 취업률을 높이고 있다.

이 학교 관계자는 “학생 개인별 맞춤형 학습설계를 통해 재학생 및 졸업생들의 만족도가 높으며, 스타쉐프특강 외에도 대회참가, 산학실습, 봉사활동, 동아리활동, 자격증특강, 현장견학 등 다양한 경험을 통해 학생들의 역량을 높이고 있으며 다가올 10월 워커힐호텔 총주방장특강신청은 수도전문학교 학교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 중심 종로5가에 위치한 50년 전통과 역사를 지닌 조리특성화 글로벌푸드아트수도직업전문학교(GFAC)에서는 2018학년도 신입생을 100% 면접을 통해 선발하고 있다. 고3학생 및 고등학교 학력 이상은 누구나 지원가능하며, 자세한 내용 및 원서접수는 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