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빛섬 뷔페 레스토랑 ‘채빛 퀴진’, 9월 여성 건강요리 프로모션
상태바
세빛섬 뷔페 레스토랑 ‘채빛 퀴진’, 9월 여성 건강요리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22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의 랜드마크 세빛섬 내에 위치하고 있는 뷔페 레스토랑 ‘채빛 퀴진’에서 9월 여성을 위한 건강 요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전했다.

‘채빛 퀴진’은 국내 유일의 수상 뷔페 레스토랑으로 특급 호텔 출신 셰프들이 직접 요리하여 160여개 이상의 다양한 메뉴를 제공한다.한강을 바라보며 일식, 한식, 그릴 및 베이커리 등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으며 특급 호텔과 비교해 손색 없는 맛에 가격은 오히려 저렴하여 가성비가 뛰어난 것으로도 유명하다.

이번 ‘채빛 퀴진’의 9월 프로모션은 여성을 위한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며 진행되는 것으로 건과일 석류 샐러드, 견과류 표고버섯밥, 흑임자 닭강정, 체리 피자, 칙 피스 커리, 석류 젤리 등 여성에게 특히 좋은 요리 20여 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주중 저녁 및 주말, 공휴일 20% 할인을 제공하는 ‘더블업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돼 멤버십 카드 소지자는 더욱 저렴하게 ‘채빛 퀴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멤버십 가입은 세빛 돌체, 이탈리안 레스토랑 올라에서 가능하며 ‘채빛 퀴진’ 외 올라 10%, 세빛 돌체 20% 등 세빛섬 전 매장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채빛 퀴진’의 9월 여성을 위한 건강 요리 프로모션, 더블업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세빛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9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