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존, AMD 라이젠 CPU용 메인보드 할인 이벤트
상태바
컴퓨존, AMD 라이젠 CPU용 메인보드 할인 이벤트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9.22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31일까지 라이젠 CPU 구매 시 최대 2만원 할인 쿠폰 제공

컴퓨존(대표 노인호)은 AMD 라이젠(Ryzen) 판매 인기 1위를 기념해 라이젠 지원 메인보드 구매 시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컴퓨존 측은 6코어 12스레드의 ‘라이젠5 1600’과 4코어 8스레드의 ‘라이젠5 1500X’가 다중 작업 및 렌더링, 인코딩 등 고사양을 요구하는 프로그램에서 동급 경쟁사 제품 대비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기에, 온·오프라인에서 중견 기업 및 일반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배틀그라운드와 같이 다중 코어를 지원하는 게임이 증가하는 상황에서 ‘라이젠5 1600’와 ‘라이젠7 1700’이 게이밍 전용 PC의 CPU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AMD 라이젠 프로세서는 낮은 발열과 저소음으로 쾌적한 구동 환경뿐만 아니라 강력한 게이밍 성능이 입소문을 타면서 컴퓨존 딜러들의 판매가 늘고 있다. 이에 컴퓨존에서는 딜러들을 위해 프로모션도 준비할 예정이다.

이 같은 인기를 반영해 컴퓨존은 라이젠 CPU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만원의 메인보드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진행 방법은 간단하다. 3명의 미소녀 캐릭터 중에서 라이젠과 어울리는 캐릭터를 선택 후 컴퓨존 아이디를 입력하면 메인보드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정보는 컴퓨존 쇼핑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컴퓨존 마케팅 담당자는 “컴퓨존 라이젠 판매 인기 1위 기념으로 메인보드 할인 쿠폰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준비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