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나메두사 ‘주름딜리트크림’, 팔로우미8s 통해 정시아 애정템으로 소개돼
상태바
보나메두사 ‘주름딜리트크림’, 팔로우미8s 통해 정시아 애정템으로 소개돼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22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나메두사의 ‘주름딜리트크림’이 팔로우미8s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했던 배우 정시아의 애정템으로 소개됐다.

정시아는 해당 방송에서 직접 촬영한 셀프카메라를 통해 동안 유지 비법을 공개하며 스페셜 나이트 케어로 주름딜리트크림을 바른다고 전했다.

방송에서 소개한 제품은 자연에서 온 저자극 기능성 화장품 보나메두사의 주름케어라인 제품으로 ‘페이스 웨이브 딜리트’와 ‘넥 웨이브 딜리트’다.

‘페이스 웨이브 딜리트’에는 금, 오팔, 캐비어, 금사연둥지, EGF 등 고가의 주름케어 성분들이 함유돼 있으며 바른 뒤 즉각적으로 잔주름이 옅어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제품에 함유돼 있는 보르피린 성분은 노화로 인해 수척해진 부위에 자연스럽게 볼륨이 증가되도록 돕는다.

‘넥 웨이브 딜리트’에는 항산화 효과를 가지고 있는 핑크락로즈와 피쉬콜라겐, 씨실트, 캐비어 추출물이 포함돼 있어 얇고 주름지기 쉬운 목 피부에 끈적임 없이 흡수되면서 영양과 탄력을 부여한다.

보나메두사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이미 1차 주문수량이 모두 소진된 상태”라며 “두 제품 모두 기초화장 마지막 단계에서 주름이 고민되는 부위에 발라주면 되며 지속 사용 시 근원적인 주름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제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보나메두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