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타니컬테라피, 민감성 피부에 좋은 고보습 대용량 베이비크림 런칭
상태바
보타니컬테라피, 민감성 피부에 좋은 고보습 대용량 베이비크림 런칭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25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원한 가을 날씨는 반갑지만 동반 되는 미세먼지에 대한 고민이 심각하다. 특히 아기가 민감성 피부를 가지고 있는 부모들의 입장에서는 전혀 반가운 부분이 아니다. 건조한 날씨에 민감한 피부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고 이에 세심한 케어가 필요하다.

이런 고민을 가지고 있을 부모들을 위해 민감성 피부 전문 케어 브랜드 보타니컬테라피에서 대용량 아기바디워시와 베이비로션을 런칭한데 이어, 최근 대용량 베이비크림 런칭을 결정했다.

보타니컬테라피는 중세 허브테라피 비법을 담은 3단계 케어로 식물의 고유 효능을 담고 있는 건강한 제품을 선보이는 곳으로, 특히 유효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도록 도와주는 SDDS 제조공법을 이용해 연약한 피부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단비 같은 브랜드다.

이번 런칭한 제품은 ‘피부장벽 3중 케어, 탄탄보습 아기크림’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피부를 구성하는 핵심 성분인 세라마이드와 식물성 추출물로 피부를 진정시키고 쉐어버터로 보습막을 형성해 튼튼한 피부장벽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었다.

수분 지속력은 높이고 끈적임을 최소화 시켜 답답하지 않고 부드럽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자랑하며, EWG ALL GREEN등급의 전성분으로 민감성 피부에 무리가 없는 순한 성분임을 증명했다.

피부과 테스트에서 무자극성 제품임을 확인하고 무향의 제품으로 향 알러지가 있는 아이들도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브랜드 담당 매니저는 “아기로션을 구매하기 전 부모들은 환절기 예민해진 아기 피부를 최대한으로 고려해 제품을 선택한다. 촉촉하게 피부를 지켜줄 제품을 선호하는 분들이 특히나 자주 찾는 제품이다”며 “건조해진 피부에는 자주 덧바르며 촉촉한 상태를 유지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아기 피부를 위해 실속 있는 대용량 출시를 요청하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기존 제품보다 2배 이상인 200ml로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보타니컬테라피 대용량 베이비크림은 공식 쇼핑몰 위틀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0월 9일까지 50% 할인된 런칭 기념 이벤트가에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