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엘리스 ‘폭시엘 에어’, 건강한 각선미 위한 차별화된 공기압 다리마사지기
상태바
뷰엘리스 ‘폭시엘 에어’, 건강한 각선미 위한 차별화된 공기압 다리마사지기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22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어트, 고된 가사 노동, 잦은 운전 등으로 지친 다리를 위한 차별화된 다리 마사지기가 주목받고 있다.

뷰엘리스 ‘폭시엘 에어’는 어떤 다리든 같은 압력을 주는 압력 센서로 발목부터 허벅지까지 모두 시원하게 관리해주는 마사지기다. 뷰엘리스는 그간, 차별화된 제품과 시선을 끄는 디자인으로 남녀노소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이·미용 전문 회사다.

국내제조로 믿을 수 있는 품질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이고, 다양하고 효율적인 마사지 모드는 이용자의 편의를 고려했다.

시원함이 다른 강력한 공기압 모터는 그간 다리에 쌓인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풀어주는 기능적 부분은 물론,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외관 디자인으로 세련미까지 더했다. 또한 한 눈에 들어오는 터치 디스플레이 기능은 누가 사용해도 쉽고 간편한 이용이 가능하다. 시스템도 다양한 모드를 지원한다.

전체모드는 물론 각 부위에 순서대로 압력을 주는 순차 모드와 전체 모드, 순환 모드, 순차 모드가 반복되는 오토 모드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다양한 모드로 쉽게 조작이 가능하다.

발바닥 지압봉도 이용자의 편의를 고려했다. 공기압 마사지가 발끝까지 디테일한 케어가 안된다고 생각하는 분들을 위해 다리 커브의 내장된 지압봉으로 발끝까지 시원함을 전달하는 케어를 해준다. 또, 3개의 통풍 구멍도 있어 통풍이 수월해 땀이 찰 걱정도 없다.

소음 걱정 없는 마사지로 정평이 나 있는 뷰엘리스 ‘폭시엘 에어’는 일상 대화보다 조용한 데시벨을 자랑한다. 또 감각적인 색상인 아이언 퍼플, 로즈골드, 밀크 화이트로 구성되어, 섬세한 여성 구매 고객의 만족도를 높였다.

한편, 올 10월에는 멀티제품도 출시된다. 진동기 2개가 추가되며, 종아리와 허리 매트에도 호환 할 수 있다. 추가되는 진동기는 커프에 바람이 가득 찰 때 진동을 주며, 혈액순환을 더 원활하게 돕는다. 마사지 기능이 더 추가되어 근육을 확실히 풀어주는 기능하는 것이다.

정교하고 섬세한 다리라인 케어를 원한다면 뷰엘리스 ‘폭시엘 에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