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픽스, ‘DMC 금속천장재’ 신규 색상 2종 출시
상태바
젠픽스, ‘DMC 금속천장재’ 신규 색상 2종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21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사한 느낌 옐로우 고급스러운 블랙 색상 천장재
[사진제공=젠픽스]

디자인 금속 천장재제조기업 젠픽스(대표 권영철)가 ‘DMC 금속천장재’ 신규 색상 2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신규 색상은 블랙과 옐로우로, 기존의 화이트와실버 ‘DMC 금속천장재’와 차별화를 둔 색상이다. 옐로우 제품은 천장 중간 포인트로 활용할 경우, 화사하고 밝은 분위기의 연출로, 유치원, 학교 등에 활용할 수 있다. 또 블랙의 경우, 세련된 느낌으로 모텔과 호텔 같은 숙박업소나 카페 같은 상가건물에 적합하다.

젠픽스는 이미 부산, 경남, 울산 지역 건설업계에선 유명한 기업이다. SMC 천장재, DMC 금속천장재, SMC 욕실돔 등의 천장재를 제조, 판매, 시공까지 하고 있다. 거기다 디자인 불모지라 불리는 천장재에 디자인을 적용해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끌어내고 있다. 이번 신규 색상 출시를 계기로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 천장 마감재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젠픽스는 본격적인 판매에 앞서 UIA 2017 서울세계건축대회에 신규 색상을 선보였는데, 참관객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블랙 색상이 주는 고급스러움과 옐로우 제품의 밝은 느낌이 좋은 반응을 얻었고, 두 가지 색상에 대한 문의가 이어졌다.

젠픽스 권영철 대표는 “기존의 알루미늄 천장재의 경우 보통 단색으로 생산되어 식상함이 많았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블랙, 옐로우 색상을 통해 공간별 맞춤형 디자인 적용이 가능하다. 또 아연도금강판 천장재의 경우 준불연제품이고, 기존의 알루미늄 천장재보다 가격은 저렴해 쓰임새가 많다. 이를 통해 수도권뿐만 아니라 강원, 전라, 충청 등 전국으로 진출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