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핏, 추석맞이 ‘컬러링 공책’과 ‘컬러링 채색’ 이벤트
상태바
에스핏, 추석맞이 ‘컬러링 공책’과 ‘컬러링 채색’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22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원색(대표 김복진)의 대표 브랜드 ‘SFIT(에스핏)’은 추석을 맞아 고객에게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기 위해 ‘컬러링 공책 이벤트’와 ‘컬러링 공책 채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스핏 컬러링 공책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취미로 자리 잡은 ‘컬러링 도안’을 공책에 포함시켜 아이들이 직접 채색할 수 있는 재미 요소를 담았다. 컬러링 페이퍼는 최근에 주목 받고 있는 취미로 아이들에게 정서적인 안정감을 줄 수 있는 취미이다. 컬러링공책은 전국 에스핏 매장에서 가을 신상품 3개 이상 구매시 수령할 수 있다.

특히, 에스핏은 컬러링 공책을 SNS로 인증하는 ‘컬러링 공책 채색 이벤트’ 10월 9일(월)까지 진행한다. 통통튀는 아이디어로 색칠하고 SNS에 인증하면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부터 ‘의류증정’까지 푸짐한 선물이 증정된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13일 에스핏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공지된다.

참여 방법은 인스타그램, 블로그, 카카오톡 중 1가지 방법을 선택해 참여하면 된다. 인스타그램에 #에스핏 #컬러링공책 #아동복 태그를 걸고 글을 올리거나, 본인의 블로그에 업로드 한 뒤 브랜드 사이트의 ‘컬러링 공책 채색 이벤트’ 페이지에 포스팅 URL을 달면 된다. 카카오톡을 통해 전송한다면 채색 이미지와 이름을 에스핏 카카오톡에 메시지로 보내면 된다. 중복 참여할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한편, 에스핏은 브랜드 사이트 리뉴얼을 기념해 9월 26일까지 ‘브랜드 사이트 축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브랜드 사이트를 가입하고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증정 등 혜택이 주어진다.

에스핏 관계자는 “에스핏은 아이와 어른 모두 참여할 수 있는 ‘컬러링 공책’ 이벤트를 준비해, 고객의 참여로 새로운 ‘SFIT’이 시작된다는 의미를 담고 싶었다”며 “새로운 브랜드 로고를 친숙하게 느끼고 그 안에서 또 다른 재미를 느끼는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에스핏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