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전 철저한 제품 검수 거치는 여성수제화 전문 ‘나즈나’
상태바
배송 전 철저한 제품 검수 거치는 여성수제화 전문 ‘나즈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21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수제화전문 쇼핑몰 ‘나즈나’(대표 최재만)가 제품 배송 전 철저한 사전 검수 작업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나즈나의 제품들은 최재만 대표가 직접 검수 작업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배송작업까지 관리하고 있다.

최재만 나즈나 대표는 “나즈나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신뢰도와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검수 작업과 배송 시스템에 대해 직접 관여하고 있다”고 전했다.

‘나즈나’는 트렌디한 여성슈즈뿐만 아니라 소가죽과 양가죽 등으로 만든 다양한 가죽슈즈를 선보이고 있는 여성 수제화 전문 쇼핑몰이다.

나즈나의 가죽 슈즈는 신으면 신을수록 사용자의 발에 맞춰서 늘어나기 때문에 편안한 착화감을 기대할 수 있다.

일반적인 수제 가죽슈즈는 고가의 제품으로 인해 가격 부담 때문에 구입을 망설이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나즈나에서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에 수제 가죽슈즈를 만나볼 수 있다.

나즈나에서 슈즈를 구입한 한 모씨는 “발이 예민해서 가죽슈즈를 사고 싶었지만 가격대가 비싸서 구입을 망설이고 있었다”며 “나즈나에서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가죽 슈즈를 구입해 현재까지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나즈나는 가죽으로 제작된 수제화를 다양한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는 여성슈즈쇼핑몰로 10대에서부터 40대까지 다양한 연령의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다. 한편 나즈나는 최근 올해 가을, 겨울을 대비한 F/W 신상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