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IBM, 기업형 소셜 콘텐츠 서비스 플랫폼 출시
상태바
파수닷컴-IBM, 기업형 소셜 콘텐츠 서비스 플랫폼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7.09.21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수닷컴 ‘랩소디’에 IBM‘ ‘커넥션 접목…소셜 네트워크 타임라인 방식으로 사용자 간 신속한 정보공유

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은 IBM과 문서 중심의 기업형 소셜 콘텐츠 서비스 플랫폼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력은 파수닷컴의 데이터 중심 콘텐츠 서비스 플랫폼 ‘랩소디(Wrapsody)’에 소셜 네트워크 중심 콘텐츠 서비스 플랫폼 IBM 커넥션(Connections)을 접목해,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랩소디는 DRM의 강력한 보안 기술을 기반으로 문서 생성 시점부터 접근 제어와 감사 추적 기능을 제공, 효율적인 문서 자산화 및 보안 환경을 제공한다. 사람과 정보, 시스템을 연결하여 소통과 협업의 선순환 가치를 제공하는 IBM 커넥션을 연동, 소셜 네트워크 기반 타임라인 방식으로 사용자 간 신속한 정보 공유가 가능하다.

최종신 파수닷컴 본부장은 “사물인터넷, 인공지능, 클라우드 등 다양한 기술들이 디지털 기반으로 융복합 되면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이 구축되는 4차 산업 혁명 시대에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은 기업 성장을 위한 가장 중요한 요소”라며 “이번에 선보인 콘텐츠 서비스 플랫폼을 통해 기업의 문서 관리 체계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해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