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닉오토메이션, EfficientIP사와 총판 계약 체결
상태바
코닉오토메이션, EfficientIP사와 총판 계약 체결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9.20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합 DDI 솔루션 국내 독점 판매…공공·엔터프라이즈 시장 사업 강화

코닉오토메이션(대표 정기로)은 프랑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EfficientIP사와 ‘통합 DDI(DNS/DHCP/IP AM) 솔루션’ 공급을 위한 국내 독점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국내 DDI 솔루션 시장 공략을 통한 사업 확대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EfficientIP는 2004년에 설립된 프랑스에 본사를 두고 해외 각 사이트에 사업 및 생산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는 글로벌 통합 IT 솔루션 기업으로, DDI 솔루션을 전문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또한 스마트 DDI, 네트워크 자동화, DNS 보안, 가상화 및 클라우드 등에 대한 다양한 솔루션도 추가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최근 디도스(DDoS) 이슈 등으로 인해 통합 DDI 솔루션의 필요성이 한층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EfficientIP의 DDI 솔루션은 DNS 보안 솔루션, VLAN 및 IP 주소 관리는 물론 광범위한 DNS 및 DHCP 관리를 제공한다. 가상화·이동성과 같은 현대 IT 인프라 환경의 복잡성과 위험성을 제어할 수 있는 강점을 보유하고 있다.

코닉오토메이션은 EfficientIP의 DDI 솔루션을 국내 공공 및 엔터프라이즈 고객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코닉오토메이션 관계자는 “시장 진입을 위한 첫 걸음으로 KC 인증 작업을 완료할 예정”이라며 “EfficientIP 솔루션에 대한 고객 인지도를 극대화하고 안정적인 사업 모델을 개발하는 한편, 주요 산업군별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