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호글로벌, 하늘건강나음터의 내용 담은 책 '하늘건강요법' 출판
상태바
선호글로벌, 하늘건강나음터의 내용 담은 책 '하늘건강요법' 출판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9.20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호글로벌에서 하늘건강나음터의 내용을 담은 책 ‘하늘건강요법’이 9월 13일 출판되었다.

‘하늘건강요법’의 저자 하늘건강나음터의 이성윤 원장은 음양오행 전문가, 철학가로 음양오행의 이론을 적용하여 실천 가능한 올바른 건강요법을 창안하였다. 2005년 본격적인 건강요법실천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대체의학의 기초를 만들었다.

“인류의 목표는 건강하게 장수하는 것이다!(Healthy life)” - 하늘건강요법 도서 내용 중

‘하늘건강요법’은 하늘건강나음터 회원을 위한 입문용 도서이다. 하늘건강나음터 소개 및 하늘건강요법에 대한 원리와 자세한 실천 방법을 다양한 삽화 및 만화와 함께 구성하여 설명했기 때문에 지루하지 않고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다.

도서는 ▲머리말 - 인류의 목표는 건강하게 장수하는 것이다 ▲역자의 말 - 마음가짐에 달렸다 ▲하늘건강요법 ▲하늘건강식이요법 ▲하늘기미론식이요법 ▲응용편 ▲하늘배지압온열요법 ▲ 하늘발지압요법 ▲부록(만화) 등으로 구성됐다.

부록에는 하늘건강나음터에서 보기 쉽게 정리한 반사구와 경락도 그림이 수록 되어있으며, 이 외에도 증상별 치유과정을 12편의 만화를 통해 쉽게 정리하여 건강관리 시 활용도가 높다.

선호글로벌은 "건강한 장수를 위한 올바른 식이요법부터 건강관리를 위한 정보를 상세하게 기술했다. 이 도서가 회원 분들의 삶의 질 향상과 건강에 도움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하늘건강나음터는 100% 회원제로 운영되고 있다. ‘하늘건강요법’ 도서를 구매하면 무료 건강상담 및 건강관리, 제품 할인 혜택, 건강 자료 공유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도사구매 및 상담신청은 하늘건강나음터 홈페이지 및 전화 문의를 통해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