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KOREA 월드푸드 챔피언십, 한솔요리학원 참가선수 대모집
상태바
2017 KOREA 월드푸드 챔피언십, 한솔요리학원 참가선수 대모집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9.20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리대회를 준비중인 학생이라면 한번쯤 도전해 볼만한 공신력 있는 큰 대회가 국내에서 개최된다. 국내 최대 요리 축제로 손꼽히는 ‘2017 KOREA 월드푸드 챔피언십’이 11월 2일부터 나흘간 열린다. 

‘KOREA 월드푸드 챔피언십’은 한국조리협회가 주관하는 공신력 있는 대회로 약 4천여 명의 참가 선수가 다양한 주제로 경연을 펼친다. 특히 2016년에는 (주)롯데리아 대표이사장상 수상자에게 ‘롯데리아 입사 시 가산점’ 등 특전 혜택이 주어져, 요리 진로와 취업을 희망하는 이들에게 필수 대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솔요리학원은 작년에 이어 ‘2017 KOREA 월드푸드 챔피언십’에 참가할 선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열린 ‘2016 KOREA 월드푸드 챔피언십’은 한솔요리학원에게 최고의 영광을 안겨주었다. 보건복지부 장관상(대상)과 서울특별시장상을 포함해 금메달 14개, 은메달 19. 동메달 8개 등 ‘전원 수상’의 기쁨을 안았다.

올해도 확실한 대회 수상을 위해 현재 ‘대한민국 주니어 조리국가대표 팀장’인 김수현 교수를 비롯한 국가대표 3인 강사진과 ‘실전 대회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준비했다. 또한 강남점, 종로점, 노원점 확장과 함께 업계 최대 800평 규모의 강의장 및 최신식 시설을 갖춰 대회 준비에 최적화되어 있다.

한솔요리학원은 지난 4일에 개최된 ‘제52 전국기능경기대회’에서 동메달(3위) 1개, 우수상(4,5위) 2개 등 총 3명의 수상자를 배출한 것을 축하하는 의미로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솔요리학원 강남점에서 ‘2017 상하이 국제요리대회’ 선수단 모집 조기등록 시 선착순 10명에게 총 20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솔요리학원은 각종 국내·외 요리대회 뿐만 아니라 요리학과 진학과 해외 유학 등 수강생들에게 ‘진로가이드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선수단 참가 및 국제요리대회에 대한 문의는 각 지점(강남, 종로3가, 영등포, 노원 등 8개 직영점)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