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엘테크 「아이 키퍼」
상태바
에이엘테크 「아이 키퍼」
  • NETWORK TIMES
  • 승인 2002.04.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해사이트 차단·인터넷 사용시간 통제 홈 게이트웨이
유해사이트 목록을 자동으로 갱신할 수 있도록 전용서버를 운영 가장 최근의 목록을 다운로드하도록 해준다.
에이엘테크(대표 김정렬)가 음란, 폭력, 자살, 폭탄제조 등 유해한 사이트에 대한 접속을 차단하고 요일별로 인터넷 사용시간을 통제할 수 있는 인터넷 홈게이트웨이 ‘아이 키퍼(I-Keeper)’를 발표했다. 기존 PC에 설치하는 소프트웨어로 유해사이트를 차단하는 경우에는 PC에 능숙한 자녀에게는 별다른 역할을 하지 못할 수 있는데 반해 에이엘테크의 아이 키퍼는 ADSL이나 케이블 모뎀과 PC의 사이에 네트워크로 연결됨으로써 강력한 차단기능을 발휘하게 된다.

이 제품은 기본적으로 성인 및 음란물 등의 인터넷 유해정보를 차단하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유해사이트가 계속 늘어나거나 유해사이트의 주소가 바뀌는 문제에 대응해 유해사이트 목록을 자동으로 갱신할 수 있도록 전용서버를 운영하여 아이 키퍼가 인터넷에 접속하면 유해사이트의 버전을 비교해 가장 최근의 목록을 다운로드하도록 해준다.

또한 자기관리 능력이 부족한 아이들을 위해 요일별로 특정시간에만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제한하는 시간표 설정기능으로 중독성이 강한 온라인 게임의 사용시간을 제한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또한 IP 공유기 기능을 자체 내장하고 있어 하나의 ADSL이나 케이블 회선을 공유, 최대 253대의 시스템에 연결할 수 있으며 4포트 허브 기능을 제공해 4대의 PC는 별도의 장비없이 동시 인터넷 사용이 가능하게 구성할 수 있다.

■ 문의: 02) 566-5093 / www.airlinktek.com

주요 특징

■ ADSL·케이블 모뎀과 PC 사이에 네트워크로 연결, 강력한 차단기능 발휘
■ 유해사이트 목록 자동갱신
■ 원격설정 기능 지원· IP 공유기능 내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