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정장·맞춤예복 전문 HK테일러 청담점, 맞춤정장 캐시미어코트 이벤트
상태바
맞춤정장·맞춤예복 전문 HK테일러 청담점, 맞춤정장 캐시미어코트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20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맞춤양복 전문 브랜드 HK테일러 청담점은 FW시즌을 위한 맞춤정장과 캐시미어 코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정장 원단과 다양한 컬러의 캐시미어 코트를 개인 취향에 맞게 맞춤으로 제작하며, 행사를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예복진행시 웨딩패키지를 서비스해 드리며, 패키지에는 맞춤 제작 정장을 본식 및 웨딩 촬영시 입을 수 있도록 예복스타일로 변경 후 본식 이후에 정장으로 리폼 해주는 서비스와 웨딩 촬영 시 커플턱시도 대여, 100% 순면 맞춤셔츠, 보타이·행거치프·부토니에 등의 액세서리 서비스로 구성됐다.

HK테일러 청담점 관계자는 “맞춤정장은 제작기간이 소요되므로 FW시즌을 대비하여 준비하는 것이 좋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개인의 취향과 스타일에 맞게 1:1 상담을 통해 맞춤으로 제작해 드리고 있어 비즈니스 및 신랑예복 준비를 위한 좋은 행사다”며 “또한 행사를 통해 무료 원단 업그레이드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어 “HK테일러는 수미주라 공정과 비스포크 수제공정을 직접 직영으로 자체 제작하고 있어 높은 퀄리티의 맞춤정장, 맞춤예복을 만나볼 수 있으며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는 HK테일러청담점은 방문 전 예약을 먼저 해야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