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가족연수 비용·준비·등록 시기, 철저히 살펴야
상태바
필리핀가족연수 비용·준비·등록 시기, 철저히 살펴야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9.20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리핀은 단순히 여행을 하기 위한 국가로 알려져 있었다. 하지만 이제는 필리핀은 어학연수 시장이 발달되면서 여행과 연수로 인기몰이 중이다. 필리핀가족연수와 필리핀가족비용 그리고 등록 시기가 매우 중요한 상황이다.

필리핀은 지금 필리핀어학연수 뿐만 아니라 필리핀가족연수 시장이 대세이다. 필리핀어학연수는 2000년대 초반성인 연수 시장을 시작으로 기반을 다졌으며 2005년부터 성인 시장에서 영어캠프, 가족연수가 알려지기 시작했다.

초기에는 시행착오를 겪으며 필리핀어학연수 시장에 대한 의문을 야기하기도 했지만 10년 이상 꾸준히 프로그램 개발 및 강사진들의 교육, 시설 및 환경에 대한 투자 등을 통해서 지금은 타 영미권 국가에 비해 단기간 실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된다는 것으로 인정 받고 있다.

특히 미국이나 캐나다 호주 등의 국가로 연수를 진행했던 수요가 필리핀으로 몰림으로 대체 안 이였던 필리핀가족연수가 시장을 이끄는 중심 축의 역할을 담당하게 됐다. 그 결과 수요가 엄청 나게 몰리며 특정 필리핀어학원들의 경우 최소 6개월 전에 등록을 진행해야 신청이 가능한 상황까지 연출되고 있다.

필리핀 가족연수 전문 기관은 성인과정과 주니어 과정을 병행해서 운영하기 때문에 강사진들의 퀄리티가 보장되고 재정적인 부분에서 안정성을 추구하기 때문에 학생들에 대한 수업의 만족도, 서비스 등이 차별화되고 있다.

대표적인 필리핀 가족연수 전문 기관으로는 필리핀 세부의 CPI어학원, CDU대학부설어학원, SMEAG어학원 등이 있으며 클락지역 EG어학원, MMBS어학원, CIP어학원, 헬프어학원, 마닐라 지역의 CNN어학원 호텔가족연수, 바기오지역의 웨일즈어학원, 파인스어학원, 토크어학원 등이 있다.

이런 인기 있는 기관들을 등록하기 위해서는 최소 6개월에서 최대 1년 전까지 원하는 일정과 기간을 설정할 수 있다.

이렇게 빠른 일정으로 진행을 해야 하기 때문에 학부형들 입장에서는 시기 조율이 매우 힘든 것이 사실이다. 또한 특정 필리핀어학원들은 우수한 유학원만 계약을 인정해주기 때문에 전문 유학원을 통해서 진행하지 않으면 신청 자체가 제한되거나 진행이 어려운 경우가 많다.

대표적인 필리핀 전문 유학원으로 필어공과 같은 유학원이 있다. 최소 14년 이상의 경력과 책임감 있는 정보 제공, 믿을 만한 신뢰성을 부여 받지 못하면 진행이 어렵기 때문에 필리핀가족연수를 준비한다면 필어공처럼 전문적인 유학원으로의 접근이 필요하다.

한편, 필어공에서는 실제 필리핀가족연수에 대한 경험담, 비용, 어학원에 대한 자세한 정보, 프로모션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