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햄의 액티브 컨셉 스포티브라인, ‘무브먼트’ 런칭
상태바
폴햄의 액티브 컨셉 스포티브라인, ‘무브먼트’ 런칭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9.19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션패션의 폴햄이 액티브 컨셉의 신규 라인 ‘MOVEMENT(무브먼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폴햄의 ‘MOVEMENT(무브먼트)’라인은 스포티브 컨셉의 상품으로 생활친화형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시티 액티브 웨어(City Active Wear)’이다. 디자인과 기능성을 겸비하여 일상 생활과 운동 시에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으며 상품 구성 또한 트랙 탑, 트랙 팬츠, 레깅스, 숏팬츠, 티셔츠, 아우터 등으로 다양하다.

폴햄은 런칭 초부터 ‘American Sportive Casual’을 표방하며 스포티브한 아이템들을 구성해 왔는데 이번 시즌부터 본격적으로 기능성과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하여 라인 확장에 나선 것이라 볼 수 있다. 이번 ‘MOVEMENT(무브먼트)’라인에서 특화된 부분은, 움직임에 맞춰 360도 늘어나는 스트레치성 소재와, 기본적인 아웃도어 제품과는 차별화 된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이다. 땀을 흘려도 빠르게 건조되어 산뜻한 착용감을 오랫동안 유지시키며, 몸에 맞는 입체 재단 또한 스타일성을 높여준다.

그 동안 폴햄은 계절 아이템으로 스포츠 관련 상품을 선보여 왔는데, 지난해부터 국내외 패션 마켓 트렌드와 10-20대 착장에 나타나는 애슬레저 열풍에 따라 ‘MOVEMENT(무브먼트)’라인을 런칭하였고, 새로운 라인이 확장됨으로써 소비자들의 니즈를 담은 상품을 강화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