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비, 추석맞이 '애플비 전집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애플비, 추석맞이 '애플비 전집 프로모션' 진행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9.18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아동 전문 출판사 애플비에서 19일 오전 11시35분부터 65분간 롯데홈쇼핑을 통해 추석맞이 '애플비 전집 프로모션'으로 특별 생방송으로 진행한다고 18일 전했다.

이번 특별 생방송에서 소개되는 애플비 입체토이북은 사운드북, 토이북, 읽기 필독서, DVD, CD, QR 코드 등으로 이루어진 전집으로 이미 엄마들 사이에서는 ‘국민아기책’으로 통한다. 뿐만 아니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올해 벌써 5,000만부의 판매고를 돌파할 정도로 유아동 도서의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이다.

또한 애플비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생방송 중 구매 고객 전원에게 제공되던 애플비 전면책장, 부엉이 가방, 베이비 포스터 외에 놀이 매트 정리함이 추가 제공 된다. 추가 제공되는 제품은 바닥에 펼쳐 놓으면 놀이매트, 접으면 정리함으로 변하여 활용도가 매우 높다.

또한 이번 방송 중 롯데홈쇼핑 모바일 앱과 바로TV 앱을 통해 주문할 경우 추가로 엔젤리너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기프트권을 제공하며, 방송일 기준 신한카드로 구매 시, 7%의 청구할인까지 활용이 가능하다.

애플비 E마케팅팀 김현수 팀장은 “엄마들의 입소문 만으로 국민아기책으로 성장하며 오랫동안 애플비 입체토이북에 대한 변함 없는 사랑에 감사하며, 민족 대 명절 추석을 앞두고 최대한 많은 분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한 만큼 많은 구매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추석맞이 특별 생방송은 롯데홈쇼핑을 통해 9월 19일 오전 11시35분부터 65분간 진행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