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내츄럴, 아이마켓서울유@서울파트너스위크 참가
상태바
그린내츄럴, 아이마켓서울유@서울파트너스위크 참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15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A창업인큐베이팅기업인 천연오일 전문기업 그린내츄럴(대표 서보상)은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열리는 아이마켓서울유@서울파트너스위크 스타트업 장터에 참가해 천연 식물성오일, 아로마오일, 디퓨저 등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 선보이는 호호바 오일은 피부 피지와 지방산의 성분이 유사해 피부 친화성 및 침투력이 좋으며 피부를 윤택하게 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호호바 오일을 이용해 핸드메이드 천연비누, 핸드메이드 천연화장품 등을 만들 수 있다.

티트리오일은 오래전부터 호주 원주민들이 나무의 잎을 피부 상처에 약용으로 사용해 효능이 검증된 원재료로 천연비누, 천연화장품 등 제조에 응용하고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다.

그린내츄럴 디퓨저는 인공적인 향을 도입하지 않고 원산지 국가에서 직접 원료를 구입한 에센셜 오일을 첨가한 제품이다.

호호바오일은 미국, 티트리오일은 호주, 올리브오일은 스페인, 코코넛오일은 스리랑카 등 원산지 국가에서 원료를 수입해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해당 기업의 제품은 아이마켓서울유@서울파트너스위크의 스타트업 장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그린내츄럴은 국민건강과 사회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식물성오일, 친환경 화장품원료, 식품 및 자연색조 원료 등 취급제품의 해외 생산자와 국내 구매자를 연결하는 방식으로 기업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지난 4월 주한 스리랑카 대사로부터 통상전문위원 위촉장을 수여받은 바 있다.

그린내츄럴 관계자는 “최고의 품질, 합리적인 가격, 제품의 안정적인 공급을 최우선 가치로 추구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마켓서울유@서울 파트너스 위크는 기업, 취‧창업자, 시민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비즈니스와 축제의 한마당 ‘서울 파트너스 위크 2017’의 마켓 프로그램으로,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비즈니스 행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