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갤러리 울산’,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블랙 라벨 등 토털 침실룩 제안
상태바
‘시몬스 갤러리 울산’,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블랙 라벨 등 토털 침실룩 제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16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블랙 라벨 등 토털 침실룩 제안 ‘시몬스 갤러리 울산’ 오픈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총 3층 규모로 구성된 ‘시몬스 갤러리 울산’을 울산의 교통 상권 중심지인 삼산동에 오픈한다.

시몬스 갤러리는 시몬스의 플래그십 스토어로, ‘뷰티레스트 블랙’ 및 ‘뷰티레스트’ 컬렉션, 호텔 스타일 베딩 등 시몬스 침대가 제안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먼저 1층은 ‘블랙 라벨’이라는 별칭으로도 불리며 프리미엄 혼수로 인기를 얻고 있는 한국 시몬스의 최상위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의 전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블랙 맨션’(BLACK Mansion)으로 구성돼 있다. 또 2층에서는 ‘뷰티레스트’ 컬렉션의 매트리스들과 시몬스의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베딩, 퍼니처 등 감각적인 침실 스타일링을 만날 수 있다.

특히 3층에는 시몬스 침대의 대표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매트리스를 비교 체험할 수 있는 ‘매트리스 랩’이 구성된다.

탄력, 지지력, 형태가 서로 다른 포켓스프링을 조합하고 배치하는 ‘조닝(Zoning)’ 기술 및 50여 종의 프리미엄 내장재가 눕는 순간 고유의 안락함을 형성하는 ‘레이어링(Layering)’ 기술을 매트리스에 접목시켜 직접 누워보고 만져보며 경험할 수 있다.

이어 ‘블랙 라벨’로도 불리는 한국 시몬스의 마스터피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블랙’의 최상급 모델인 ‘켈리(Kelly)’의 실제 단면이 배치돼 있어 시몬스의 포켓스프링과 내장재들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싱글족과 자녀를 위한 싱글 베드 존과 다양한 조합으로 활용할 수 있는 패밀리 베드 존 역시 3층에 마련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침실 룩을 구현할 수 있다.

시몬스의 베스트셀링 매트리스와 인기 프레임 일부 품목이 가을 혼수 시즌을 맞아 웨이팅 리스트가 작성되는 등, 시몬스는 혼수 침대 시장에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한편, 시몬스 갤러리 울산에서는 오는 9월 17일까지 ‘웨딩 프로모션’이 이어진다. 시몬스의 베스트셀링 매트리스와 인기 프레임 일부 품목이 가을 혼수 시즌을 맞아 웨이팅 리스트가 작성되는 등, 혼수 침대 시장에서 인기 고공행진 중이다.

이번 웨딩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또는 특정 제품 구입 시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호텔 침구 세트 등의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