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새미로, 아이마켓서울유@서울파트너스위크 참가
상태바
온새미로, 아이마켓서울유@서울파트너스위크 참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15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A창업인큐베이팅기업인 온새미로는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열리는 아이마켓서울유@서울파트너스위크 스타트업장터에 참가해 자사 제품인 수제새김도장을 선보인다.

주력 상품인 수제새김도장은 황제가 사용하던 옥쇄를 모티브로 해 현대인의 기호에 맞는 다양한 디자인과 문양을 직접 새겨 문양을 만들고 일반 기계도장의 도용 문제점을 보완한 제품이다.

이번 행사에서 온새미로 대표는 현장에서 도장을 직접 새겨줌으로써 만족도와 구매도를 높이는데 큰 의의를 두고 있다.

‘온새미로’가 추구하는 아트캘리는 붓글씨가 주는 아날로그적 감성과 다양한 디지털 디자인 기술의 결합을 통한 새로운 디지로그, 캘리그래피 디자인 전문분야다.

온새미로는 캘리그래피 중심의 기업광고 및 홍보판촉물, 간판, 캘리스타일 로고(CI/BI) 및 심볼디자인을 비롯해 고객 맞춤형의 수제도장, 캘리포토액자 등 다양한 아트캘리 제품들을 전문가를 통해 디자인 및 제작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기업의 제품은 아이마켓서울유@서울파트너스위크의 스타트업 장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새미로 김상범 대표는 “이번 참가로 30년간의 작품 활동 경험과 수상경력을 통한 전통과 현대의 결함체인 다양한 상품군들을 홍보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마켓서울유@서울 파트너스 위크'는 기업, 취‧창업자, 시민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비즈니스와 축제의 한마당 ‘서울 파트너스 위크 2017’의 마켓(Market) 프로그램으로,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비즈니스 행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