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드, 사이트 리뉴얼 기념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할인 행사
상태바
나비드, 사이트 리뉴얼 기념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할인 행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15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라텍스 브랜드 나비드(대표 유용규)가 온라인 쇼핑몰 리뉴얼 기념으로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를 최대 40% 할인하고 구매 제품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나비드는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등 국내 유명백화점에 천연라텍스 브랜드로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입점되어 있는 브랜드로, 2001년에 설립되어 17년간, 국내에서 최장수의 역사를 자랑하고 있다.

▲ 나비드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지난해에는 동종업계 최초로 미래과학부 한국기술진흥협회(KOITA)로부터 ‘천연라텍스 기업부설연구소’로 승인을 받아 지속적인 품질개선과 제품개발 등으로 인해 국내 라텍스 관련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또한 천연라텍스 부문에서 2015년과 2016년 2년 연속으로 소비자만족 대상으로 선정되며, 국내 대표적인 천연라텍스 브랜드로 발돋움했다.

이번 오픈 행사에서는 온라인 쇼핑몰과 직영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한 콜롬보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전품목에 대해 4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몽레브 오가닉 시리즈와 네추럴100, 누베 제품 등 백화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프리미엄 모델도 20%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선착순으로 천연라텍스 베개 구매 시 하나 더 증정하는 1+1이벤트도 진행되며, 구매 제품별로 천연라텍스 목침과, 라텍스 방석, 라텍스 죽부인 등 사은품이 증정되는 혜택이 주어진다.

전동 침대인 모션베드를 10대 한정으로 35%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며, 나비드의 대표적인 모델 중에 하나인 네추럴100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15cm와 P 144Q 침대프레임 세트를 5조 한정으로 199만원대에 판매한다.

나비드 유용규 대표는 “그동안 국내 대형 백화점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켜주고, 프리미엄 천연라텍스로 평가받았다. 이제는 온라인에서도 좋은 혜택으로 만나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사이트 리뉴얼 기념 행사는 온라인 쇼핑몰과 직영으로 운영되는 판교점, 용인 아울렛점을 비롯해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