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학생기숙학원 ‘비상에듀’, 내신관리·수능대비 겨울방학 캠프 실시
상태바
여학생기숙학원 ‘비상에듀’, 내신관리·수능대비 겨울방학 캠프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15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도 어느새 중순을 지나며 2018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이 한걸음 더 가까워졌다. 이에 따라 수능을 앞둔 고3 수험생들은 물론 예비고3 즉, 현 고2 학생들의 부담도 점차 커져가고 있다.

이에 여학생기숙학원 비상에듀에서는 예비고3인 현 고2 학생들의 내신관리 및 수능대비를 위한 겨울방학 캠프를 오는 12월 실시한다.

비상에듀는 여학생들만을 위한 단일기숙학원으로 이성교제를 차단해 학습에 방해되는 요소를 배제할 수 있단 점에서 비교적 높은 학습능률을 기대할 수 있다.

이번 겨울방학 캠프의 주된 목적은 선행학습을 통한 내신관리 및 수능대비다. 고2 학생들 입장에서 방학기간은 당장 다음해에 마주하게 될 입시에 있어 중요한 내신관리 및 수능을 준비하기 위한 시간이기 때문.

겨울방학 캠프의 선행학습은 수능을 준비하는 예비 고3뿐만 아니라 예비 고1, 예비 고2 학생들에게도 다음 학습단계로의 성장을 위해 필요한 부분이다.

겨울방학 캠프는 오는 12월 31일부터 2018년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예비고1(현 중3)은 2개반, 예비고2(현 고1)은 문, 이과 각 1개반, 예비고3(현 고2)은 문과 2개반, 이과 1개반으로 진행된다.

여학생비상에듀기숙학원 관계자는 “여학생기숙학원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인 만큼 면학 분위기 관리를 통해 수능에 대한 학생들의 자신감을 높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각 반 30명 정원 제한으로 선착순 마감이 이뤄질 예정이니 빠른 신청이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원자격 및 교육목표 등 자세한 내용은 여학생비상에듀기숙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