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타운하우스, 내유동 삼성캐슬 더 테라스 분양 예고
상태바
고양시타운하우스, 내유동 삼성캐슬 더 테라스 분양 예고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15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시타운하우스 내유동 삼성캐슬 더 테라스가 분양을 예고했다. 일산신도시 고양시타운하우스 내유동 삼성캐슬 더 테라스는 주거비 부담을 줄이면서도 아파트의 쾌적함과 전원생활의 여유로움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특성을 갖춘 주거공간 브랜드다.

내유동 삼성캐슬 더 테라스는 3개 동 24세대 단지형 신축빌라로 구조와 면적에 차별화를 둔 평면 고양시 타운하우스다. 앞서 분양을 시작한 성석동 삼성캐슬이 중소형 평형대 북유럽풍 테라하우스라면, 내유동 삼성캐슬은 기본 평형대가 34평 이상인 중형 평형대로 구성됐다.

내유동신축빌라 삼성캐슬 더 테라스는 상품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고급화 전략 컨셉을 바탕으로 기획됐다.

내유동 삼성캐슬 더 테라스 고급화 전략의 첫 번째는 거실 공간 특화평면이다. 내유동 삼성캐슬 더 테라스는 서구식 주택 구조를 본 땄다. 우리나라는 대개 거실 공간이 좁아 쇼파를 벽면에 붙이고 아트월에 티비를 설치하는 등 단순한 거실 인테리어가 대부분이다. 하지만 내유동신축빌라 삼성캐슬 더 테라스는 쇼파를 거실 가운데 설치해서 뒷공간을 넓게 활용하는 방식으로 설계돼 거실을 감각적으로 꾸밀 수 있고 알파룸처럼 쓸 수 있다.

내유동 삼성캐슬 더 테라스 고급화 전략의 두 번째는 34평 중형대 고양시 타운하우스로 꾸며져 여유로운 전원생활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내유동 삼성캐슬 더 테라스는 전원생활의 여유와 개성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수요자의 욕구를 반영하고자 단지형 고양시타운하우스로 구성했다.

끝으로 내유동 삼성캐슬 더 테라스의 고급화 전략 세번째는 테라스하우스다. 분양을 예고한 내유동 삼성캐슬도 현재 잔여세대만 남아있는 풍동 삼성캐슬처럼 대부분 세대에 테라스를 시공했다.

내유동신축빌라 삼성캐슬 더 테라스는 도보로 갈 수 있는 어린이집, 유치원 및 초, 중, 고 학군이 밀집해 있다. 또한 휴식과 운동을 겸할 수 있는 공원과 15분 이내로 이용 가능한 테마파크가 인접해 있어서 자녀와 함께 다양한 여가생활과 체험학습을 즐길 수 있는 자연친화적인 입지환경을 갖췄다.

또한 일산신도시 및 인근 파주시, 서울 영등포, 광화문, 디지털미디어시티(DMC) 등 주요업무지구로 출퇴근할 수 있는 버스정류장이 현장에서 도보 5분으로 가능하다. 통일로 IC 10분대 진입이 가능한 현장은 풍부한 대중교통을 갖고 있어서 서울 및 수도권 지역으로의 출퇴근이 편리하다.

본격적인 분양행보를 펼치고 있는 고양시타운하우스 내유동 삼성캐슬은 일산신도시에서 여러 차례 신축빌라 현장을 분양한 바 있는 신축빌라 분양 전문업체 ‘빌라를 연구하는 사람들’이 분양대행을 맡았다. 내유동 삼성캐슬 더 테라스는 3개동 24세대 단지형 생활공간으로 이뤄져 있다. 9월 내 모델하우스 오픈을 앞두고 있는 내유동신축빌라 삼성캐슬 더 테라스는 고양시 덕양구 내유동 432-22번지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