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엔아이커뮤니케이션즈 정찬영 대표, ‘정한용, 이상미의 쉘 위 토크’서 경험담·성공 노하우 공개
상태바
유엔아이커뮤니케이션즈 정찬영 대표, ‘정한용, 이상미의 쉘 위 토크’서 경험담·성공 노하우 공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15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업방송 채널i의 대표적인 토크쇼인 ‘정한용, 이상미의 쉘 위 토크’에 온라인마케팅회사 유엔아이커뮤니케이션즈 정찬영 대표가 출연해 브랜딩 전문가로서 경험담과 성공 노하우를 공개했다.

‘정한용, 이성미의 쉘 위 토크’는 기업인이나 전문가를 스튜디오에 초대해 그들의 경험담과 노하우를 전하는 토크쇼. 40년 MC 경력을 가진 배우 정한용과 개그우먼 이성미의 매끄러운 진행과 각계각층의 유명 기업인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알려져 있다.

이날 방송에서 정찬영 대표는 변화가 많은 온라인마케팅 시장과 트렌드 흐름에 맞춰 광고주의 만족도를 높이는 콘텐츠에 관해 지난 8년간 쌓아온 노하우와 부야스 곱창 브랜딩 성공 경험담을 전했다.

2010년, 개인사업자 유앤아이커뮤니케이션즈로 시작해 2014년 법인 사업자로 전환 후 올해로 설립 8년 차를 맞이한 유엔아이커뮤니케이션즈. 각 콘텐츠 별로 전문 마케터를 담당자로 배치해 정확한 타깃 분석부터 매체 선정, 마케팅 전략수립 등의 과정을 거쳐 광고주 맞춤형 전략을 제공하고, 비용 대비 효율적인 광고 제작에 주력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지난 8월에는 ‘2017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시상식에서 온라인서비스(온라인마케팅)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하기도 했다.

유엔아이커뮤니케이션즈 정찬영 대표의 생생한 창업 스토리는 9월 19일 오전 9시에 ‘정한용, 이성미의 쉘 위 토크’ 479편에서 방영될 예정이며, 재방송은 오후 9시, 삼방은 새벽 4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산업방송 채널i의 ‘정한용, 이성미의 쉘 위 토크’는 alleh kt 25번, t-broad 153번, D’live 175번, SK broadband 281번에서 시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