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손쉬운 건강관리법…하루 한 번 홍삼액으로 간편하게
상태바
환절기 손쉬운 건강관리법…하루 한 번 홍삼액으로 간편하게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15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에는 건강관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낮과 밤의 기온이 들쭉날쭉하며 소나기가 쏟아지는 등 날씨의 변화가 심하기 때문이다.

이처럼 기온이 급격히 바뀌면 몸이 제대로 적응하지 못해 생체리듬이 깨지고 체온이 떨어지게 된다. 또한 체온이 떨어지면 면역력이 약해져 세심한 건강관리가 필요한 것이다.

홍삼은 면역력 증진과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도 있는 것으로 알려져 환절기 건강관리 제품으로 인기가 높다.

이에 정관장은 바쁜 직장인과 학생들을 위해 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홍삼액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그 중 6년근 홍삼과 다양한 전통소재를 혼합하여 파우치에 담은 ‘홍삼톤'은 외출 시 휴대가 간편하며, 하루 1~2포 만으로도 홍삼의 주요기능을 누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홍삼톤은 홍삼 함량 및 원료에 따라 '홍삼톤 골드', '홍삼톤 마일드', '홍삼톤 리미티드' 세 가지 종류의 제품이 출시되기 때문에 소비자의 기호에 맞춰 선택이 가능하다.

아울러 정관장은 ‘홍삼톤골드’를 비롯해 모든 제품에 100% 계약재배 된 홍삼을 사용하는데, 계약재배는 농가와 기업이 직접 계약을 맺고 수삼을 관리, 재배하는 방식으로 보다 신뢰할 수 있는 재배 방식이다.

7회의 걸친 290여 가지 안전성 검사를 비롯해 수확 시 전직원이 입회하여 외부 삼 반입을 철저히 방지하는 등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하여 보다 고품질의 홍삼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정관장 '홍삼톤'은 공식몰, 대리점, 백화점 매장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