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삼가, 명절 선물용 홍삼추출액·홍삼정·홍삼스틱 등 선보여
상태바
진삼가, 명절 선물용 홍삼추출액·홍삼정·홍삼스틱 등 선보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14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이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홍삼 전문 브랜드 진삼가는 6가지 홍삼 효능을 담은 홍삼추출액 제품군을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진삼가홍삼 홍삼추출액은 자사가 수십년간 쌓아온 자동제어 기술을 이용해 저온에서 홍삼을 찌고 말리는 9증9포 홍삼 증숙 기술을 특허 등록해 홍삼의 유효성분을 유출 없이 고스란히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제품에는 홍삼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전분 및 섬유질을 모두 걸러내고 유효성분만 담았으며, 홍삼스틱 일명 짜먹는홍삼은 9증9포 홍삼추출액과 홍삼 농축액을 혼합한 제품으로 간편한 스틱형으로 포장돼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

홍삼정 전 제품은 식약처에서 인증한 홍삼 5대 기능성 외에 새로 추가한 갱년기 여성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포함한 6대 기능성 제품으로 홍삼 유효성분인 진세노사이드Rg1+Rb1+Rg3 일일 섭취함량이 39mg/3g~69mg/g 함유돼 있다.

이 외에도 9증9포 홍삼을 벌꿀에 절여낸 홍삼절편, 첨가물 없이 홍삼, 과일농축액, 벌꿀로 만든 어린이, 청소년 제품인 키즈박사 와 파워에듀 홍삼과 비타민 등을 혼합한여 정제형으로 만든 타브렛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진삼가 관계자는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 소중한 분들께 드릴 선물 더 이상 고민하지 말고 9증9포 명품홍삼 진삼가 홍삼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제품은 진삼가 가맹점 및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롯데백화점 대구상인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몰,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