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호서예전, 보은 아트 페스티벌 보은갓 댄싱킹 주관
상태바
서울호서예전, 보은 아트 페스티벌 보은갓 댄싱킹 주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14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 서울호서예전)가 보은 아트 페스티발-보은갓 댄싱킹(BOEUN ART FESTIVAL -BOEUN GOT DANCINGKING)을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보은아트페스티발 보은갓 댄싱킹은 보은군, 보은 대추축제 추진위원회에서 주최하고, 카잘스챔버오케스트라, PM엔터테인먼트,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 주관한다.

본 대회는 스트릿댄스(힙합, 걸스힙합, 팝핑, 락킹, 비보이, 왁킹, 크럼프, 하우스), 실용무용예술(코레오그래피, 벨리, 재즈댄스), K-POP 방송무용(커버댄스)의 참가부문으로 심사는 서울호서예전 실용무용예술계열 교수인 신정우Monika(Eliza bxxch), 고재현Pop bong(Atomic 8), 최준호J-Ho(Just Jerk), 김순철SoulK(Ghostof soul), 이일형Ill(Prepix),MC는 김근서(JERRY)가 맡았고, 축하무대로는 팝핀현준이 함께한다.

서울호서예전 실용무용예술계열 학부장 나경식은 “매년 3만명이 밀집하는 충북 대추축제의 대표 행사인 보은 갓 댄싱킹은 국내 최고의 댄서들이 모여 총 상금 1,000만원을 두고 펼쳐지는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 매치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본 대회는 오는 10월 14일(토) 오후 1시 예선과, 10월 15일(일) 오후6시 본선이 보은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된다. 신청은 보은아트페스티발 보은갓 댄싱킹 공식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