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식프랜차이즈 킹콩떡볶이, 이색 인기메뉴로 눈길
상태바
분식프랜차이즈 킹콩떡볶이, 이색 인기메뉴로 눈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14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식프랜차이즈 킹콩떡볶이는 떡볶이와 함께 먹으면 맛이 배가 되는 이색 메뉴로 눈길을 끌고 있다. 떡볶이 메뉴가 총 5가지(킹콩떡볶이, 킹콩국물떡볶이, 킹콩맵다국물떡볶이, 킹콩파닭떡볶이, 눈꽃치즈떡볶이)로 다양하다.

관계자는 다양한 떡볶이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이색 메뉴를 출시하면서 자연스럽게 매출 상승의 효과를 보았다고 설명했다.

킹콩떡볶이 관계자는 “저희 떡볶이는 다양한 세대 층의 입맛을 잡기 위해 5가지의 메뉴로 구성되었다. 여기에 어울리는 사이드 메뉴를 개발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이색적인 메뉴를 개발하게 되었다”고 이색메뉴 출시 이유를 밝혔다.

이색 메뉴로는 마약오튀밥, 버터양념감자, 갈비맛군만두, 정글튀김우동이 있다. 이 중 반응이 가장 좋은 메뉴를 묻자 관계자는 “매콤한 떡볶이 양념에 잘 버무려진 오징어튀김 비빔밥인 마약오튀밥은 한 끼 든든한 식사 대용으로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메뉴이다. 또 달달한 버터 갈릭 시즈닝으로 양념된 고소한 버터양념감자는 떡볶이 양념 소스에 찍어 먹기도 하고, 떡볶이를 다 먹은 뒤 포장해서 가는 고객도 있다”며 2가지를 꼽았다.

이어 관계자는 “어떤 매장은 인기 메뉴 배너를 추가 요청한 적이 있을 정도로 고객과 점주의 반응이 좋다”며 이색 인기 메뉴의 선호도를 실감한다고 말했다.

한편, 킹콩떡볶이는 경기 불황으로 어려운 창업시대에도 꾸준한 가맹점과 매출 증가를 기록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