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전문 ‘전주 헬로펫 애견’ 효자점,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상태바
분양 전문 ‘전주 헬로펫 애견’ 효자점,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14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학과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사람들의 실생활은 더욱 풍요로워 졌지만, 우울증 등의 각종 마음의 질환을 앓고 있는 이들은 증가했다.

이 가운데 반려동물은 우리의 공허한 마음을 위로해 줄 뿐 만아니라 기쁨을 선사한다. 특히 지난 해 통계청의 발표에 따르면 반려동물을 키우는 국내 인구는 천 만을 넘어섰다.

이 같은 사회적 관심을 반영하듯 전주 효자동에 오픈한 ‘헬로펫 애견삽’은 전북·전주 최대 규모의 강아지 분양 전문점으로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헬로펫 애견샵’은 자견들을 직접 관리하며, 거품 없는 분양가로 1년 연중무휴 고객님을 맞이 하고 있다.

아울러 강아지분양 전문 최고의 애견 관리사, 미용사가 함께 하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외에도 각종애견, 애묘용품을 할인가로 제공하고 있으며 예쁘고 건강한 애묘, 애견 분양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헬로펫 애견’ 효자점은 고객들에 대한 특별한 혜택으로, 200만원 누적 결제시 건강검진 무료쿠폰(15만원상당)을 증정하며, 150만원 누적 결제시엔 스케일링 쿠폰(10만원상당)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100만원 누적 고객에게는 한방전침 및 기본검진 쿠폰(5만원상당)을 증정하며, 60만원 누적 결제 고객에게는 추가 접종쿠폰을 선물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 중이다. 더불어 애견 미용시술 감사 혜택도 제공하는데, 5회 미용시 전체 미용 1회 미용 쿠폰을 증정하고 있으며, 3회 미용시에는 호텔링 1회 무료 쿠폰을 선물하고 있다.

한편, ‘헬로펫 애견 효자점’은 철저한 검진을 통해 건강한 애견만을 분양하고 있으며. 고객의 반려견을 지속적으로 관리해주며, 높은 만족을 선사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