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미용학원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 메이크업 뷰티크리에이터 과정 개설
상태바
울산미용학원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 메이크업 뷰티크리에이터 과정 개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14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크업 전문 미용학원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 울산 캠퍼스가 ‘뷰티크리에이터 프로페셔널’ 교육과정을 개설해 현재 ‘2기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뷰티크리에이터 프로페셔널’은 21년 전통의 프랜차이즈 미용학원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과 뷰티 크리에이터 육성 전문 엔터테인먼트인 ‘레페리 뷰티 엔터테인먼트’의 합작으로 만들어진 교육과정이다.

이번 수업을 위해 해당 뷰티스쿨에서는 함경식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이미지컨설턴트 및 컬러코디네이터 최민령 교수, 바비브라운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향 교수님 등 뷰티 업계에서 인정받고 있는 강사진을 투입했다.

이를 통해 기초 및 특수 메이크업과 헤어 메이크업, 영상에 적합한 메이크업, 트렌드 메이크업, 콘셉트 및 인물에 따른 메이크업 등 영상 촬영을 위한 다양한 전문 교육을 수강생들에게 제공한다. 이어 레페리에서는 뷰티 크리에이터가 필수적으로 갖춰야 할 요소인 영상 채널 운영 및 영상 제작 교육을 진행한다.

아울러 ‘뷰티크리에이터 프로페셔널’ 교육과정은 국내 미용학원 최초로 진행되는 교육이며, 본 교육과정은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에서만 교육이 가능하다.

울산미용학원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 관계자는 "이번 뷰티크리에이터 전문 과정 개설을 계기로 기존의 획일화된 미용 교육을 넘어 수강생들의 다양한 니즈를 파악하고 미래에 걸맞은 비전을 마련해 나갈 계획을 세우고 있다"라며 "메이크업 등 미용에 대한 전반적인 기술과 노하우도 수강생들에게 모두 전수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21년 전통의 프랜차이즈 미용학원인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은 ‘뷰티 크리에이터 프로페셔널’ 교육과정뿐만 아니라 ‘네일닥터코스’ 등의 교육과정을 선보이고 있다. 수강신청은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아름다운사람들 미용학원에서는 ▲뷰티 크리에이터 교육과정 ▲네일닥터코스 ▲메이크업(미용사(메이크업) 국가자격증,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웨딩, 차밍 메이크업, 특수분장, 에어브러쉬) ▲네일아트(미용사(네일) 국가자격증, 살롱테크닉, 젤아트, 드릴, 강사 마스터) ▲에스테틱(미용사(피부) 국가자격증, 피부 실무반, 살롱테크닉, 경락) ▲헤어(미용사(일반) 자격증, 헤어 실무 디자인, 헤어 스타일링, 스페셜 커트 컬러링, 헤어업스타일) ▲스타일리스트(패션스타일리스트 자격증, 뷰티스타일리스트 자격증) ▲스페셜(방과후 지도사 자격증, 헤나아트, 두피 관리 자격증, 속눈썹 연장술, 왁싱 전문가 과정 등) 과정을 운영 중이다.

해당 미용학원은 전국에 캠퍼스를 운영 중이며, 캠퍼스는 종로 및 영등포, 신촌, 천호를 필두로 한 서울 지역을 비롯해 경기지역(구리, 이천, 부천), 인천(부평, 동인천) 등에 위치해있다. 이외에도 대전과 대구, 부산, 순천, 여수 등의 지역에도 캠퍼스가 구성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