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수도산 코아루 이지움’, 15일까지 청약 당첨자 대상 정당계약 진행
상태바
‘익산 수도산 코아루 이지움’, 15일까지 청약 당첨자 대상 정당계약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14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산 수도산 코아루 이지움’은 지난 7일 발표한 청약 당첨자들을 대상으로 15일까지 정당 계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북 익산시 동산동에 들어서는 ‘익산 수도산 코아루 이지움’은 전용면적 78㎡, 84㎡타입 총 338세대로 구성되었으며, 탑상형, 탑상 복층형, 판상형 구조를 갖춰 실수요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일부 타입에 한해 팬트리 제공 등 공간 활용도를 높였으며, 전 세대 침실 붙박이장을 설치(확장 시) 가능하도록 해 만족도를 높였다.

특히 ‘익산 수도산 코아루 이지움’은 최근 정부가 발표한 8.2 부동산 대책에 해당되지 않는 비 규제 지역으로, 분양권 전매 제한과 재 당첨 제한 물량에도 해당하지 않아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더불어 과거 당첨 여부와 상관 없이 청약이 가능한 보기 드문 매물로, 지난 31일 진행됐던 1순위 청약에서 일부타입 13.9: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최근 익산 분양 물량 중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분양 관계자는 “‘익산 수도산 코아루 이지움’은 노후 아파트 비율이 많은 익산 지역에 공급되는 신규 브랜드 아파트로 지역주민들의 기대가 큰 곳”이라며, “입지 조건 역시 솔밭공원~수도산~유천습지공원을 잇는 1.3km 규모의 에코벨트 중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뛰어난 녹지공간을 확보한 아파트로 평가돼, 실수요자들의 청약 열기가 더욱 뜨거웠던 것이라 생각된다”고 전했다.

‘익산 수도산 코아루 이지움’는 편리한 교통환경과 생활인프라도 빠지지 않는다. KTX와 SRT 익산역, 익산 고속버스터미널이 위치해 이동이 편리하고, 이마트 익산점, 동부시장, 익산시청, 솜리문화예술회관 등 편리한 도심환경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단지 내에는 커뮤니티 시설로 단지 내 맘스카페, 어린이집, 휘트니스, 경로당 등이 조성될 예정이며, 보안시설 200만 화소의 선명한 CCTV 및 무인전자경비 시스템을 도입해 최첨단 보안 시스템을 갖출 예정이다.

입주민들의 편의성 증대를 위해 세대 당 1.2대의 주차 공간을 확보하였으며, 원격 검침 시스템 및 기계환기 시스템, 에어컨 냉매배관 매립 등 각종 스마트 시스템을 도입한 점도 눈에 띈다.

또한 최근 산업통상자원부와 국토교통부 협업으로 추진한 노후 산업단지 경쟁력강화 공모사업지로 익산국가산업단지가 선정되면서, ‘익산 수도산 코아루 이지움’은 사업지 인근에 도시형 첨단 산업단지 개발이 추진되는 호재를 맞았다. 현재 해당 부지에는 종합비즈니스센터, 컨벤션센터, 지식산업센터가 들어설 예정이다.

한편 ‘익산 수도산 코아루 이지움’의 모델하우스는 전북 익산시 동산동 696-5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방문 시 분양 관련 자세한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