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카네기코리아 대전·전주지역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 성황
상태바
데일카네기코리아 대전·전주지역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 성황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13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주 6일과 7일 이틀간 대전과 전주에서 전국 40여개 도시에서 진행되고 있는 데일 카네기 코리아(대표 최염순)의 최고경영자과정(Dale Carnegie CEO Course)이 각 지역 지사 강의장에서 입학식을 거행했다.

입학식에는 이번 기수 수강생뿐 아니라 새로운 최고경영자들을 만나기 위해 많은 내빈과 각 지역 카네기 클럽 임원진들도 참석했다.

대전지역은 이태성 지사장(데일 카네기 대전/충청지사)을 비롯 총 동문회 회장 및 임원진이 참석했고, 21기 김형석 회장(인투액션 성과혁신연구소 대표)과 31기 김진세 회장(Sew/유로드라이브 지사장)의 축사를 하며 입학식을 거행했다.

전주지역 역시 유길문 지사장(데일 카네기 전주/전북지사)과 전북카네기클럽의 김정곤 회장(금강유리 대표), 박인철 사무총장(원일기념품백화점 대표), 두재균 고문을 비롯 곽인숙 전 회장(대한적십자사 익산평생대학 학장)의 축사와 함께 입학식이 열렸다.

데일카네기 최고경영자과정 대전지역과 전주지역의 하반기 기수와 인원은 대전 32기, 전주 25기로 각각 20명씩 구성됐으며 각 지역의 기업체 CEO, 고위공무원, 임원급 경영자, 금융기관장 등 다양한 분야의 최고경영자가 이번 기수 수강생으로 구성됐다.

데일 카네기 코리아의 최고경영자과정은 총 12주 과정으로 진행되고 美 데일 카네기 본사의 검증된 교육방법을 통하여 인간관계 및 커뮤니케이션 스킬, 인간경영리더십, 프레젠테이션 스킬 등을 교육하여 최고경영자만의 역량을 갖출 수 있도록 도와주고 직원들의 열렬한 협력을 창출해 성과를 내는 경영자로 변화할 수 있다고 한다.

CEO 과정 수료 후에는 전국 3만명 이상의 규모로 구성된 카네기클럽에 가입해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갖출 수 있으며 美 데일 카네기 본사가 인증하는 수료증이 발급된다.

전국 40개 도시에서 진행되는 데일 카네기 최고경영자(CEO)과정 2017 하반기 입학식은 대전과 전주뿐 아니라 경기도와 강원, 충청, 전라, 경상 지역 등 전국 각 지역에서 9~10월에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데일카네기 공식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