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 더마코스메틱 아토클래식, 홍콩 드럭스토어 위시 40개 전매장 입점
상태바
코리안 더마코스메틱 아토클래식, 홍콩 드럭스토어 위시 40개 전매장 입점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9.13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앤코랩의 코리안 더마코스메틱 아토클래식이 홍콩 드럭스토어 위시(Wishh!!) 40개 전매장에 입점했다.

매장에 입점된 제품으로는 피부를 위한 진짜보약 ‘아토클래식 리얼토닉’ 라인의 시그니처 제품인 ‘카밍 인텐시브 크림’과 ‘수딩 오리진 에센스’, ‘퍼펙트 트리트먼트 마스크’ 등 주요 인기제품들이 모두 포함돼 있다.

홍콩은 아시아와 유럽을 잇는 지리적 위치와 세계 최대시장으로 손꼽히는 중국과 인접하여 전세계 화장품 브랜드가 각축전을 벌이고 있는 수준높은 뷰티도시로 이태리 볼로냐, 미국 라스베이거스와 함께 세계 3대 화장품 박람회중 하나인 ‘홍콩 코스모프로프’가 올해로 22년째 열리고 있다.

위시는 K뷰티를 전문으로 유통, 판매하고 있는 드럭스토어로 현재 40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홍콩에서 천연 기능성화장품 아이소이를 런칭해서 큰 인기를 모은바 있어 홍콩에 진출하는 한국 화장품 브랜드들이 꼭 입점하고 싶어하는 채널로 알려져 있다.

에스앤코랩 박규남 전략기획팀장은 “아토클래식은 한국 왓슨스와 신세계면세점, 일본 긴자식스(GSIX), 미국 피치앤릴리(Peach&Lily) 등을 통해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이미 인정받은 제품으로, 홍콩 대표 드럭스토어인 위시 전매장 입점을 통해 아토클래식의 우수한 제품력과 경쟁력을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를 계기로 향후 싱가폴,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아토클래식은 SCI 과학저널에 등재될 정도로 우수한 우보 100년의 한방 피부과학이 적용돼 민감성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강을 찾아춰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키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 배우 고우리와 대만의 동안배우 쉬루얼의 미모비결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