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형 전원주택단지 ‘파주 엘림 타운하우스’ 시선집중
상태바
단독형 전원주택단지 ‘파주 엘림 타운하우스’ 시선집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13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도심에서 벗어난 외곽지역에 주거형 타운하우스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는 도심 지역의 경우 외곽 지역에 비해 토지 가격이 높아 입주자나 개발 시행사의 부담이 크기 때문이다.

이에 대해 부동산 관계자는 “실제로 일산, 파주 등 도심 외곽 지역은 아파트 공급에 비례해 단독형 전원주택을 찾는 사람들의 문의가 늘어나고 있는 실정”이라고 전했다.

이러한 가운데 파주 봉일천 인근에 35세대 규모의 단독형 전원주택단지 ‘파주 엘림 타운하우스’가 분양 중이다.

파주 엘림 타운하우스는 토지(237㎡)+주택(83㎡) 기준으로 2억2700만원의 분양가를 선보이고 있다. 이는 사업지가 건폐율이 40%인 계획관리지역이기 때문에 가능한 분양가로 토지, 주택뿐 아니라 부속시설인 주차장, 테라스, 테크, 정원, 잔디, 조경, 인허가 등 모든 제반 비용이 포함돼 있다.

파주 엘림 타운하우스는 입주자의 요구에 따라 맞춤형 설계가 이뤄지는 개인 맞춤형 단독주택이며 단지주변을 둘러싼 숲 아래 쪽에 공릉저수지가 있어 단지 산책로를 통해 가벼운 산책이 가능하다.

단지 옆 공릉저수지 개발과 더불어 이전이 완료된 미군기지 갬프하우즈 테마파크(일산호수공원1.5배규모) 조성과 4500세대 규모의 아파트 조성계획으로 지역주민 및 입주민들의 생활 편리성은 향후 더욱 증대될 전망이다.

현재 파주 엘림 타운하우스는 현장에서 분양사무실을 운영 중이며 주말 및 공휴일에도 현장을 방문해 상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